당신의 네그로니는 무엇을 놓치고 있습니까? 당신의 그로를 슬로우는 시간

Negroni는 내가 선호하는 칵테일 중 하나입니다. 쓴맛, 달콤하고 초본 및 균형. 나는 그것이 어떤 유형의 더 나은 것을 얻을 수 있다고 믿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5 세대 진 증류기에서 방법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정확히 당신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맨스 부인과 나는 영원히 진을 좋아했습니다. 우리의 혼합 음료 (Negroni, Gimlet, Martini 프로그램)는 모두 진을 기반으로합니다. 뿐만 아니라 내가 선호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임스 헤이먼 (James Burrough)의 환상적인 위대한 손자 인 제임스 헤이먼 (James Hayman)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히 운이 좋았을 때, 가계 회사의 제작자는 현재 헤이먼의 진 (Hayman ‘s Gin)으로 이해되었습니다.

Hayman의 진 품종 안에는 내 마음에 매우 가까운 음료뿐만 아니라 Sloe Gin : Sloe Gin의 순식간에 나를 다시 데려다 줄 수있는 음료가 있습니다.

Sloe Berries는 가을에 영국 산 울타리에서 자라며 초여쪽 겨울뿐만 아니라 아빠뿐만 아니라 우리 엄마와 함께이 쓴 블루 베리 같은 과일을 골라내는 것에 대한 매우 활기찬 추억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집으로 데려오고 포크 (포크)로 찌르고 최대한 오랫동안 설탕뿐만 아니라 진에 물론 설탕에 담그는 것입니다.

아버지는 우리 차고에서 공기 중 잠금 데미 존스가 크리스마스까지 가장 잘 어울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달콤하고 설탕 한 베리 리큐어는 크리스마스 저녁 식사 후 모든 사람의 즐거움, 특히 언니의 즐거움을 위해 나옵니다.

Hayman이 생성하는 Sloe 진은 그보다 훨씬 더 미세 조정되었습니다. 제임스가 설명했듯이, 진 슬로 진뿐만 아니라 슬로우 슬로 진이 있습니다. 우리 엄마뿐만 아니라 아빠는 확실히 후자였습니다. Hayman의 슬로우 진 (Sloe Gin)에는 여전히 맛있는 베리와 슬로우의 매실 톤이 있지만, 진 식물의 허비성도 여전히 기뻐할 것입니다.

나는 Sloe 진 한 잔을 마시고 슬로우 덤불에서 가시의 끔찍한 가우지를 막으려 고 노력하는 젊은이로서 영국의 겨울철에 대해 믿었습니다.

그때 제임스가 네그로니 폭탄을 떨어 뜨린 것은 나를 내 핵심으로 흔들었다.

“혼합 음료에도 이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슬로이 그르 니를 만듭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왜 전에 이것을 믿지 않았습니까?

Sloe-Groni 레시피-Negroni를 정확하게하는 방법

– 1 Hayman의 Sloe 진을 결정합니다
– 1 멋진 버몬트를 결정하십시오
– 1 Campari를 결정합니다

혼합 용기의 얼음 위에 성분을 매우 잘 저어주고 얼음으로 채워진 텀블러에 변형합니다. 장식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그냥 마시기 시작하십시오!

물론 제임스는 내 네그로니 레퍼토리의 단점을 말해주기 위해 마을에 없었습니다. 그는 Woollarha에있는 Lord Dudley Hotel에 Hayman ‘s Supper Club을 소개하기 전에 시드니에있었습니다.

헤이먼의 저녁 식사 클럽

2017 년 10 월 내내 Lord Dudley의 화려한 정원 공간은 시드니에서 들었던 최고의 제안 중 하나를 보유 할 것입니다.

진 칵테일뿐만 아니라 1 개 또는 2 개의 저녁 식사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음료는 주문한 음식과 일치합니다.

처리 된 연어, 검은 포도가 장착 된 크림 프레이, 딸기 또는 돼지 고기뿐만 아니라 송아지 고기 테린은 각각 25 달러이며 스파클링 헤이맨의 프랑스 75와 헤이맨의 네그로니와 각각 쌍을 이룹니다.

선택해야 할 주 – Panfried Sand Whiting 또는 즙이 많은 Mirrool Creek Lamb Rump – 각각 40 달러의 비용뿐만 아니라 Hayman ‘s Mediterranean Spritz 또는 Hayman’s Sloe 및 레몬 강장제를 각각 포함합니다.

또는 60 달러에 기본 플러스 2 개의 혼합 음료뿐만 아니라 앙트레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Dudley 경의 사람들은 상당히 유연합니다. 음식과 짝을 이루는 다른 혼합 음료와 다른 혼합 음료를 원한다면 다른 것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녁 식사 클럽을 시험해보고 싶을 때 마찬가지로, 당신과 함께있는 사람은 일상적인 메뉴에서 무언가를 원합니다.

질문-당신이 멋지게 물어 보면, 당신도 여기서 슬로 르노이를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Lord Dudley Hotel의 Hayman ‘s Supper Club

2017 년 10 월 1 일부터 31 일까지 저녁 식사 클럽에서 자리를 예약하십시오.

음식의 놀랍고 혼합 음료는 맛있고 봄 치료에 이상적입니다.

자, 우리에게 : 진을 마시는 것이 선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Teresa Keller와의 인터뷰
Next post 골드 코스트 라인에 머무를 곳 – QT Hot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