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새로운 목적지

Adventurous Kate는 제휴사 링크로 구성됩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2013 년은 훌륭하고 흥미 진진한 여행 연도였습니다. 올해 저는 22 개국 (영국, 미국, 독일, 이탈리아, 남아프리카, 네덜란드, 프랑스, 스위스, 산 마리노, 오스트리아, 몰타, 터키, 마케도니아, 코소보, 불가리아, 루마니아, 아랍 에미리트 연합 일본, 한국, 호주, 태국 및 캄보디아 – 그러나 우리가 기술적이라면 오만을 조금씩 운전하고 밤새 중국의 호텔에 머물 렀으며 마닐라 공항을 떠나 근처 호텔에서 스누즈를 떠났습니다. 몇 시간 동안 필리핀).

작년에 나는 Faroe Islands, Montenegro, Spain의 Costa Brava를 포함하여 2012 년 가장 좋아하는 새로운 목적지를 강조했습니다. 올해 나는 선택할 수있는 많은 사람들이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모든 새로운 목적지를 목록에 올려 놓기 위해 유혹을 받았지만, 내가 가장 즐거웠 던 사람들로 좁혔습니다.

이 목록에서 나는 올해의 3 개의 새로운 목적지를 순위를 매겼습니다. 나머지는 특정 순서가 아닙니다.

보라 : 2013 년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새로운 목적지!

1. 일본

일본은 내가 본 적이있는 곳과는 다릅니다. 또 다른 행성이 될 수 있습니다. 매 순간은 즐거움과 자극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여기서는 매우 다릅니다. 일본 쓰레기통과 자판기와 같은 것들이 흥미로워지며, 일본 화장실이 그렇게 좋습니다.

게다가, 음식은 일반적으로 패스트 푸드 식당에서도 인상적이고 절묘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일본인은 내가 만난 가장 도움이되고 환영하는 사람들 중 일부입니다. 도쿄의 미친 공동체에서 오사카의 뻔뻔한 네온 거리, 교토의 차분한 사원과 정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목적지는 거칠고 다릅니다. 나는 돌아 오기를 기다릴 수 없다.

내 하이라이트 : 교토에서 마이코를 발견하고 도쿄의 골든 가이 (Golden Gai)에서 바를 좋아하고 고베에서 고베 쇠고기를 먹고, 인상적인 일몰, 교토에서 참치 정육점, 야생 네온 및 도톤 보리의 길거리 음식을 곁들인 야생 해산물 축제가 있습니다. 오사카,하라 주쿠에서 일본 패션을 검사하고, 신칸센 총알 열차를 타고, 도쿄 기차 차량을 밟고, 약간의 소녀의 입을 즐기고 놀랍습니다.

2. 몰타

몰타는 올해 모든 목적지의 가장 큰 지분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몰타와 바로 미치게 쓰러져서 너무 감사합니다! 몰타에있는 것은 순수한 행복과 같았습니다. 매 순간 기쁨을 느꼈으 며 얼굴에서 미소를 닦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내가가는 곳 어디든 디자인에 미쳤고, 완벽한 그리드 거리, 1950 년대에 직접 빈티지 거리, 그리고 가십 박스 스타일 발코니를 화려하게 칠한 Valletta에게 특히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Malta의 교회는 Liberace와 Kanye West가 공동으로 만들었을 때와 같이 미쳤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은 특히 고조에서 섬광이되고, 몰타는 유럽의 다른 곳에서 본 것과는 달리 독특하고 자랑스러운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 하이라이트 : 또한 Mdina의 Fontanella에서 케이크를 먹고 Valletta의 디자인을 확인하고 Gozo의 Azure 창을보고, Marsaxloxx에서 Dusk의 Marsaxloxx에서 낚시 보트를 즐기고, Qormi의 St. George Festa를 축하하며 (파스 손)에 중독되었습니다. 리코 타 페이스트리)와 키니 (쓴 달콤한 오렌지 소다).

3. 마케도니아

마케도니아는 유럽에서 가장 큰 트릭 중 하나이지만, 나는 내가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것에 대해 열광하고 있습니다! 다른 많은 발칸 국가들과 마찬가지로 마케도니아는 자연의 아름다움, 놀라운 교회, 몇 사람이 아는 맛있는 와인, 멋진 작은 도시, 그리고 알렉산더 대왕과 분수대의 거대한 동상으로 가득 찬 수도는 화재를 시뮬레이션합니다!

그와 나는 마케도니아가 유럽에서 가장 저렴한 나라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유럽의 모든 나라에 가본 적이 없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가본 적이 있었고, 마케도니아는 불가리아, 루마니아, 보스니아, 코소보보다 더 저렴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와 관광객은 여기에 거의 없습니다. 중부 유럽의 다음 큰 목적지에 가려면 다른 사람들이하기 전에 마케도니아에 가십시오.

내 하이라이트 : 햇빛에서 Ohrid 호수를 가로 지르는 보트 여행, 훌륭한 마케도니아 와인을 마시고, 내 턱 시내를 돌아 다니며 내 턱이 내 입에서 매달려 있고, 사람들이 Bitola의 Sirok Sokak을보고 외부 바자를 방황하고, 수도원에 대한 일몰을 방황합니다. 오리드.

남아프리카의 정원 노선

2012 년 남아프리카로의 첫 여행에서 Knysna의 Garden Route 마을을 기술적으로 체크 아웃했지만 지난 5 월에 정원 노선을 더 많이 보았습니다. ‘그것들은 같은 도로의 확장이기 때문에 그다지 다릅니다.

올해, 나는 케이프 타운에서 킨트 사 (Cintsa)까지 도로를 넘어 갔으며, 그것은 내가 한 최고의 재미있는 여행 중 하나였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나라입니다nd 나는 그것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나라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정원 노선은 모두의 아름다운 부분이며, Swellendam의 산과 Plettenberg Bay의 훌륭한 해변에서 Knysna 머리, Koolbaai의 산악 해변, Oudtshoorn의 사막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게다가 정원 노선은 재미있는 모험 활동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북미, 유럽 또는 호주 또는 뉴질랜드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내 하이라이트 : Oudtshoorn의 악어 케이지 다이빙, Jeffrey ‘s Bay에서 분홍색 일몰 중에 서핑을하고 Cintsa의 엄마 두부와 Xhosa 여성을 알게되고 Hermanus 근처의 와인 시음, Stormsriver의 Tsitsikamma 숲을 통해 Segwaying 사막, Sedgefield에서 패들 보드를 설하는 법을 배우고 Dolphins가 Plettenberg Bay의 파도를 서핑하고 Addo Elephant Park에서 많은 코끼리를보고 Knysna의 Judah Square의 Rastafarian 커뮤니티를 확인했습니다.

베를린

올해까지 베를린은 저의 많은 엄청난 여행 감독 중 하나였습니다. 나는 3 월에 마침내 방문하게되어 기뻤고, 그곳에서 보낸 10 일 만에 베를린은 빨리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도시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베를린의 가장 좋은 점은 예술적이고 대체 분위기로 엄청나게 시원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조직화 된 국가의 수도이지만 힘을 가진 사람들이 창조적 인 사람들 인 것처럼 느껴집니다.

흥미로운 동네, 저렴하고 맛있는 민족 음식 (때때로 카레 wurst), 야생의 나이트 라이프, 그리고 내가 항상 그곳에 살거나 어울리는 친구가 있다는 사실은 베를린이 내가 생각하는 장소의 유형입니다. 나는 짧거나 오랫동안 정착 할 수있었습니다.

내 하이라이트 : Kreuzberg에서 조금씩 살면서 싼 곳에서 터키 음식과 케밥을 먹고, 신선한 강설량을 통해 긴 산책, 무료 도보 여행, 훌륭한 인도와 베트남 음식을 먹고, 블로그 라이터 친구들과 파티를 열었습니다. ITB 베를린에서 흥미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개념을 교환하고, 티켓을받지 않고 밤 늦게 대중 교통을 타고 잡히지 않고 잡히지 않았습니다.

호주

어서! 그 이름만으로도 큰 소리로 외치고 싶어요! 나는 호주를 어떻게 좋아할지 확신하지 못했지만 지난 3 주 동안이 나라가 완전히 만족스럽고 향수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는 확실히 멜버른이었고, Uluru는 2 위 였지만 호주와 같은 야생의 땅을 진정으로 감사하기 위해 도시에서 나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도 꽤 거칠다.

호주는 일본과 스톡홀름보다 훨씬 비싸고 비용 측면에서 스위스에 이어 두 번째로 비싸지 만 호주는 신중하게 계획하고 미리 저축하며 신발 끈 예산을 초과하는 사람들에게 가치가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내 하이라이트 : 멜버른의 만두를 먹고 카페 문화, 울 루루에서 색이 바뀌는 일몰과 일출을 즐기고, Litchfield와 Kakadu National Park의 록홀에서 수영, Darwin의 악어 케이지 다이빙, 시드니의 멋진 해변, Sunrise의 Uluru로 오토바이를 타는 악어 케이지 다이빙 다윈의 Mindil Beach Markets에서 시드니 하버 브릿지를 오르고 호주 아침 식사를 먹었습니다.

에밀리아-로마 마나의 작은 도시

Bologna는 Emilia-Romagna (그리고 이탈리아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도시)에서 가장 큰 도시이지만 올해 Emilia-Romagna의 작은 도시인 Parma, Modena, Ravenna 및 Ferrara를 발견했습니다. 이 도시는 예술, 건축 및 놀라운 성당으로 가득 차 있으며 각각은 다양한 색상을 그렸습니다. 그들 중 4 명 중 3 명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에 등재 된 것입니다 (파르마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유산이없는 도시입니다).

각 도시는 고유 한 스타일과 요리 전문 분야 (이탈리아 최고의 음식 지역에서 어떻게 할 수 없었습니까?!), 그리고 페라라에서 약간 미지근한 지적 이었지만 (대부분 비참하게 더운 날씨 때문이었습니다. Day), 나는 그들 모두에게 기쁨을 느꼈으 며, 나는 그들 각각을 직접 만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은 기차로 볼로냐에서 도달하기가 훨씬 쉬울 수 없었습니다.

내 하이라이트 : Ravenna의 놀라운 모자이크, Parma의 치즈 공장, Modena의 Emilia in Emilia의 The Porticoes, 활기 넘치는 Parma를 걸어 페라라의 해자가있는 성을보고 Modena, Cafe-Hopping 및 Modamic Vinegar 프로듀서를 점검하고 있습니다. 모든 곳에서 커피와 모든 음식을 너무 많이 마신다.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나는 때때로 구매에서 일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스코틀랜드를 여러 번 확인했고 심지어 셰틀 랜드만큼이나 스코틀랜드-필드조차도 종종 그리워하기 힘든 곳으로 만들었지 만 올해까지는 멀리서 방문한 스코틀랜드 고원으로 만들지 않았습니다! 스코틀랜드에서 열린 Blogmanay New Year의 캠페인의 일환으로 Loch Ness, Glencoe, Culloden Battlefield 및 Isle of Skye를 포함한 Highlands에서 며칠 동안 축하 행사를 마쳤습니다.

스코틀랜드는 놀랍도록 아름답습니다.눈물 – 어둡고 고통스러운 역사로 가득합니다. 당신이 가장 기대할 때 당신을 강타 할 목적지의 유형입니다.

내 하이라이트 : Sligachan의 청소년 보존 물을 마시고, Loch Ness의 분홍색 일출을보고, Skye 섬에서 Alexander McQueen의 무덤을 발견하고, Kilt Rock and Waterfall, Glencoe의 산 및 이야기를 보는 것은 진정한 스코틀랜드 인을 보았습니다. 내 블로그 작가 새싹과 파티의 밤, 하이랜더처럼 차려 입는 버드를 즐기고, 몇몇 친척들이 온 지역을 확인합니다.

2013 년에 가장 좋아하는 발견은 무엇입니까?

Katenever Miss A Post에서 이메일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언제든지 구독 취소!

이름 이름이 이름입니다
마지막 namelast 이름
귀하의 이메일은 이메일입니다
제출하다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꿈의 여행 직업 : Edna가 올림픽
Next post Skellig Michael : 아일랜드의 많은 인상적인 목적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