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코스트 라인에 머무를 곳 – QT Hotel

퀸즈랜드 골드 해안선은 사람들이 재미 있고 휴식을 취하는 것을 발견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여기에는이 모든 것들이 있지만 한 곳에서 그들을 모두 발견 할 수 있습니까? 불가능, 나는 당신이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하지만 정말로?

서퍼스 파라다이스 북부의 QT 골드 코스트는 골드 코스트에 머무르면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호텔의 가장 좋은 점은 매우 스타일 지향적이라는 것입니다.

QT는 내부에있을 때 비슷하게 보이고 비슷하게 느껴지는 많은 호텔과 달리 QT는 눈에 띄기 어려운 일을했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일반 익명 호텔에서 클론처럼 느끼지 않습니다. 매우 상쾌합니다.

그리고 가장 큰 차이를 만드는 비트 세부 사항입니다.

로비부터 시작하여, 당신이 들어가 자마자 직원 유니폼이 매우 귀엽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성들은 매끄러운 회색과 로커 빌리 머리카락이 달린 빨간색 점프 슈트와 메이크업으로 남성은 모두 하와이 셔츠를 돈을하지 않습니다.

검사를 기다리는 동안 ‘호텔이 만든’레모네이드의 완전 무료 컵에 자신을 도와주세요.

공간은 모두 비슷한 세부적으로 아름답게 꾸며져 있습니다. 흰색 cockatoo 램프와 파인애플 캔들 홀더와 같은 것들 – 모두 선물 가게 ‘Qtique’에서 구입할 수있는 것은 공간에 친근하고 심지어 호소력이 있습니다.

미니 바는 놀랍게도 비용 효율적이며 침대는 엄청나게 편안합니다.

모든 공간은 나랑 강과 산이나 바다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확실히 바다 전망은 훨씬 더 바람직하지만 산 위의 일몰도 상당히 훌륭합니다.

휴식을 위해서는 분명히 호텔 수영장이 있습니다. 수영 바가 있지만 경고를받습니다. 여름에만 제공됩니다. 우리는 겨울철에 (여전히 수영하기에 충분한 따뜻함) 그곳에 있었지만 Smaggle의 좋은 친구 Carly는 ‘아쿠아-마감’을 할 수 없다고 불만족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사내 건강 스파‘Spaq’도 있습니다 (내가 처음 생각했던 것처럼‘스패킹’이 아닌‘스파 큐’로 발음됩니다). 전신 마사지, 마니, 페디 또는 2 ~ 1 시간 동안의 완전 2 ~ 1 시간 치료 번들을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떠 다니는 것입니다.

느슨하게 자르려면 Stingray의 바에 갇히십시오. 토요일 밤뿐만 아니라 금요일에 상황이 약간 야생 해져서 스스로를 자극하십시오. Stingray에 대한 평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음식의 경우 적어도 QT 골드 코스트에있는 동안 우주 서비스를 받으십시오. 그들의 햄버거는 감각적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바자에게 매우 빈 배를 선택하십시오. 뛰어난 아침 식사가 제공되는 것과 똑같은 지역에 있습니다. 시장은 QT의 ‘대화식 마켓 플레이스’로, 당신이 찾을 수있는 모든 것을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요리하는 명령으로 찐 만두에서 느리게 익힌 쇠고기 뺨과 그 사이에 백만 가지가 있습니다. 음료 메뉴도 나쁘지는 않지만 현명한 사람에게는 한마디로 바는 매우 작고 일반적으로 스태프가 부족합니다. 식당이 바쁘면 음료를 조금 기다릴 준비를하십시오.

그러나 진정으로 QT를 머무를 수있는 훌륭한 위치로 만드는 것은 직원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진정으로 도움이되고 매우 친절하며, 잠재적으로 시간을 훌륭하게 만들기 위해 자신의 방법을 벗어나게됩니다.

공간 선택에 대한 빠른 메모 :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가능한 가장 큰 방을 원할 것입니다. 글쎄, 실제로는 아니지만. Windows가 닫힌 상태에서도 24/7 에어 콘 장치를들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레벨 7에 대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상위 4 층으로 가면 발코니에 접근 할 수 없거나 창문을 열 수 없습니다. 당신이 알다시피.

여행 팁 :

완전 무료 QT 게스트 혜택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숙박을 예약하고 광고 된 공간 요금에서 10% 할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멤버십은 마찬가지로 음식과 음료에 대한 10% 할인율과 함께 머무는 동안 건강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QT 골드 코스트

7 Staghorn Avenue,
서퍼스 파라다이스 퀸즐랜드

W : qtgoldcoast.com.au
FB : @QTGOLDCOAST
t : @qthotelsresorts
IG : @QT_HOTELS

현재 전국에 여러 QT 호텔이 있습니다 (골드 해안선은 처음 이었지만) 호주를 여행하는 경우 눈을 떼지 마십시오.

QT 호텔에 머물렀습니까? 당신은 어떻게 생각 했습니까?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Mrs Romance & QT Gold Coast의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당신의 네그로니는 무엇을 놓치고 있습니까? 당신의 그로를 슬로우는 시간
Next post 힌트를 받으십시오 – 남자를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