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쿠바에 대해 이야기하고 부부는 음식 모험과 함께 여행합니다

우리는 항상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의견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그 사람들이 우리처럼 –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여행 할 때, 우리는 더욱 흥분합니다. 비슷한 방랑자와의 여행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우리의 음식 모험의 Tiarra와 Chris가 우리에게 그들의 팟 캐스트 채널에 있다고 요청했을 때 우리가 어떻게 느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Chris와 Tiarra는 콜로라도 주 덴버에서 여행 사이트를 운영하는 멋진 부부입니다. 그들은 모든 여행, 모든 음식, 물론 그 사이의 약간의 로맨스를 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덴버에 대한 뜨거운 지역 팁을 찾고 있다면이 사람들이 고향을 보여 주도록하십시오.

2018 년 4 월부터 Tiarra와 Chris는 여기에서 대화를 게시하고 있으며 여기에서 전화로들을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여정에 대한 영감을주는 이야기를 가진 매혹적인 사람들이 있습니다. Chris와 Tiarra를 호스팅하면 대화의 재미 있고 재치 있고 매우 매력적입니다. 또한 그들의 개 코지가 가장 귀엽습니다.

우리는 2014 년 쿠바에서 우리의 시간에 대해 Tiarra와 Chris와 이야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확실히 덜 덜 곤란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관광은 우리가 처음 방문했을 때보 다 더 깊은 발자국을 얻었습니다.

에피소드에서, 우리는 또한 파트너와 함께 여행하기위한 몇 가지 팁과 도로에있는 동안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을 공유했습니다. 논쟁의 잠재력은 항상 조금 올라가지 않습니까?

팟 캐스트를 다시 듣는 데 가장 흥미로운 것은 인터뷰 이후 쿠바로 돌아 왔다는 것입니다. 첫 방문과 우리의 귀환 사이의 4 년의 변화는 놀랍습니다.

가장 좋은 소식은 음식이 훨씬 낫다는 것입니다.

인터뷰에서, 우리는 쿠바의 부드러운 음식과 범위의 부족을 애도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곳으로 돌아 갔을 때, 우리는 말 그대로 모든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우리는 두 번째 시간에 거기에있는 동안 우리는 나쁜 식사를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우리 가이 공식 사과를 쿠바에 제공하도록 이끌었습니다.

다음은 쿠바 이야기에 관한 도서관에 대한 링크입니다.

어쨌든, 우리는 당신이 인터뷰를 즐기고 Chris와 Tiarra의 Channel Our Food Adventures를 구독하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듣는 좋아하는 여행 팟 캐스트가 있습니까? Tiarra와 Chris가 당신을 인터뷰해야한다면 어떤 목적지에 대해 이야기 하시겠습니까? 아래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6 Mornington Peninsula Wineries 빅토리아 주에서 남쪽으로 내려 가야 할
Next post 그리스 Lipsi에서 가장 좋은 일 5 가지 [제안 된 투어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