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을 위해 일찍 집에 가야합니까?

Adventurous Kate는 제휴사 링크로 구성됩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많은 분들이 이것을 모른다. 그래서 여기에 간다 : 내 아시아 멍청이는 우연이 아니었다. 나는 한 행사를 중심으로 여행 전체를 계획했다 : 내 친구 Alexa의 결혼식.

지난 봄은 내가 놀리기 시작했을 때였고 내 인생이 된 것을 피하고 싶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원래, 나는 가을에 해외에서 쇼를하기를 원했고, 고임금 한국에서는 많은 가능성이 높아서 장기적으로 여행을 위해 돈을 벌면서 단기적으로 해외에 살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결혼식을 놓치지 않고 1 년 동안 계약을 체결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고, 그보다 더 짧은 계약을 찾을 가능성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 계획을 변경했습니다.

Alexa의 결혼식으로 인해 해외에서 공개하지 않기로 선택했고 대신 동남아시아 배낭을 선택했습니다.

알렉사의 결혼식으로 인해 하노이에 머물지 않고 할롱 베이 크루즈에서 파티 사제가되었습니다.

Alexa의 결혼식으로 인해 초기 비행을 취소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 그만한 가치가있었습니다.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이 통로를 걷고, 그녀의 인생에서 본 것보다 더 행복하고 훨씬 더 아름답게 보이기 때문에 아무도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알렉사와 그랜트는 마침내 결혼 한 것을 보았습니다. 그 후 8 년 반이 지난 후에는 프랫 파티에서 운명적인 회의가 끝나고 (그리고 그랜트는 그녀의 머리카락 냄새가 좋았다고 말한 Grant)는 사랑에 빠지는 행사였습니다.

나는“정말?”라고 생각한 결혼식에 가본 적이 있습니다. 서약이 말했듯이. 여기가 아닙니다. 이 두 사람은 함께 속합니다.

또한, 나는 Alexa가 그리스인 그리스인이라고 덧붙여 야합니다. 그리스어는 그리스의 큰 그리스 결혼식이 과장이 많지 않다는 점에서 그녀의 가족이 큰 파티를 열 수 있다고 덧붙여 야합니다.

그리고 그리스 결혼식은 그리스 춤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스 춤은 미친 듯이 재미 있고, 단순하고, 픽업하기 쉽고, 공동체이며, 제대로 얻을 수 없다면 가짜가 쉽습니다. 내가 염려하는 한, 모든 결혼식은 더 많은 그리스 춤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저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은 Alexa가 얼마나 기뻐했는지 보는 것이 었습니다. 그녀는 밤새도록 웃지 않았다.

15 년간의 우정에서 나는 그녀가 그렇게 행복해 보이는 것을 본 적이 없다. 그리고 그것만으로도 일찍 집으로 돌아갈 가치가있었습니다.

장기 여행자로서, 우리는 종종 결혼, 동창회, 휴일, 여행 블로거 컨퍼런스 (HEH)와 같은 집에서 주요 행사를 놓칠 수 있습니다. 균형이 잡힌 균형입니다. 우리는 꿈의 우선 순위를 정합니까?

한편으로, 모든 주요 행사에 집에 돌아 가려고하면 결코 여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기간. 특히 20 대 후반 또는 30 대 초반에 모든 사람이 결혼 할 때.

그러나 당신이 정말로 중요한 사건을 놓치면, 당신은 당신의 가족의 분노와 더불어 후회로 끝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무엇이든지).

결정할 때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이 결혼식을 놓친 것을 정말 후회합니까? Facebook 전체의 사진을보고 신부와/또는 신랑이 사실 이후에 미친 듯이 요리하는 것이 좋을까요?”

이제부터, 나는 Alexa와 같은 가장 친한 친구의 결혼식을 우선 순위를 정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놓친다면 오랫동안 후회했을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훨씬 더 캐주얼 한 친구들과 훨씬 더 먼 가족을 위해, 나는 가능하다면 거기에 가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전 세계를 위해 날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전 세계에서 비 전통적인 삶을 구축 할 때는 어려운 결정을 내리고 실제로 중요한 것을 우선 순위를 정해야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렇게하기로 결정한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결과를 처리 할 준비가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Katenever Miss A Post에서 이메일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언제든지 구독 취소!

이름 이름이 이름입니다
마지막 namelast 이름
귀하의 이메일은 이메일입니다
제출하다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디너 파티를 복원하는 방법
Next post 15 헌터 밸리 와이너리 (Hunter Valley Wineries) 현지인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