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여행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NSW 대상 가이드

코비드 포스트 락 다운이지만, 국제 여행 전 여행이지만, 우리는 모두 여행 영감을 위해 우리 자신의 해안을 찾아야했습니다. 운이 좋은 것은 호주가 매우 다양하고 화려하며 모든 사람들을위한 매력적인 여행 선택 세트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바로 여기 뉴 사우스 웨일즈를 돌아 다니는 곳에 대한 팁이 있습니다.

이탈리아와 같은 국가가 폐쇄 후 여행에 대한 규칙을 완화하기 시작함에 따라 호주의 여행 내부자들은 우리 정부가 소송을 준수 할 것인지 여부를보고 있습니다.

이탈리아는 사람들이 다시 한 번 (2020 년 5 월 4 일부터) 여행 할 수 있지만 국내뿐만 아니라 지역 내에서만 여행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탈리아의 최악의 영향을받는 지역 중 하나 인 Lombardy의 사람들은 예를 들어 베니스 지역에있는 베니스로 여행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Lombardians에게는 미안하다고 느끼지 마십시오. 결국, 그들은 여행 범위의 한계 내에 밀라노, 베르가모, 코모 호수, 이세오 호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탈리아와 마찬가지로, 여기에있는 사람들은 우리가 곧 주 내에서 여행 할 수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따라서 뉴 사우스 웨일즈에서 온라인으로 온 온라인에서 바로 여기에 갈 수있는 곳에 대한 개념이 있습니다. 호주 최초의 주에서 붐 입구가 들어 올립니다.

코비드 잠금 후 뉴 사우스 웨일즈에서 여행 할 곳

물론, 전염병 이후 여행은 오랫동안 다시 한 번 똑같지 않을 것입니다. 여행 제한이 높아 지더라도 바이러스에 대한 예방 조치를 유지하고 현명하게 행동해야합니다. 따라서 도로에 있거나 집 근처에 있든 위험없이 유지하십시오.

북쪽으로 가십시오

헌터 밸리

이 가이드를 와인으로 시작했다고 누가 추측 했습니까? 아니요, 나도 놀라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헌터 밸리 (Hunter Valley)는 항상 얻는 것만 큼 많은 신용 기록이 필요합니다.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와인 지역 인 Hunter는 놀라운 시골과 지하실 문과 어울리는 놀라운 곳이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믿지 않는다면, 오랜 지역과 와인 마스터가 제안한 와이너리에 대한 팁을 검사하십시오. 이 사람들은 당신이 맛볼 최고의 샤르도네를 만듭니다. 지하실 도어 경험은 믿어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헌터 밸리로 가기 위해 다른 이유 (와인뿐만 아니라 대부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화려한 국가로 가야하는 다른 이유를 검사하십시오.

포트 스티븐스

해안의 헌터 밸리 바로 옆에 포트 스티븐스 (Port Stephens)는 여전히 (놀랍게도) 시드니에서 멀지 않은 평범한 광경에 숨어있는 보석입니다.

우리는이 반도에 몇 년 동안이 반도에오고 있으며이 지역을 잘 이해했습니다. 마실뿐만 아니라 먹을 곳이 많을뿐만 아니라 포트 스티븐스의 해변은 놀랍습니다. 긴 잠금 후에 긴장을 풀기에 훨씬 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Port Stephens에 대한 중요한 가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Maitland

Maitland는 남쪽의 헌터 밸리와 남쪽의 헌터 밸리 사이에 걸려 오랫동안 ’30 분 마운트 ‘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두 권력 목적지에서 30 분 거리에 차로 30 분 거리에 있습니다.

그러나 1800 년대 중반에 Maitland와 그 작은 이웃 Morpeth는 식민지의 진원지였습니다.

지금까지 볼 수있는 번창하는 시대의 흔적이 여전히 있지만,이 도시의 진정한 기쁨은 역사가 아닙니다. 음식입니다.

여기에 먹을 놀라운 장소가 너무 많아서 우리는 주말이 지나서 우리 차 안에 거의 몸매를 잡을 수 없었습니다.

여기 Maitland에서 먹을 곳과 NSW의 흥미로운 부분에 대한 다른 이야기가 있습니다.

바이런 베이

아마도 NSW 북부 해안선에서 가장 큰 문장 부호는 바이런 베이 일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정당하게. 마을뿐만 아니라 전체 지역은 아름다움과 탁월한 음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식사를하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많은 장소에서 지역 제작을 제공하고 사랑으로 제작 된 제작을 제공합니다.

바이런에서 어디에서 먹을지 편집 할 때 볼 수 있듯이 여기에서 시험해 볼 위치가 많이 있지만 여기에 할 일도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전체 영역은 매우 꽤 있습니다 – 당신이 나를 믿지 않는다면 엽서 이야기를 검사하십시오.

남쪽으로 가십시오

남부 고원

Wollongong의 남서쪽 인 Southern Highlands는 도시에서 완벽한 휴가를 보내고 긴 잠금 장치에서 벗어날 수있는 멋진 위치를 만듭니다.

Highlands의 각 비트 타운은 급성장하는 와인 만들기 문화 외에도 다른 것을 제공하지만 모두 멋진 금색의 필라멘트 : 파이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매년 Southern Highlands는 파이 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부 ‘피리 랜드 (Pielands)’에있는 파이 영광의 6 월에 멋진 주인 파이 타임 (Pie Time) 은이 지역이 최고입니다.

2020 년대 파이 타임은 6 월 1 일부터 7 일까지 ‘파이 솔레이션 (Pie-Solation)’축하 행사로 가고 가상으로 가고 있습니다.집에서 파이를 타고 인터넷에서 #pietime 및 #piesolations와 함께 인터넷에서 페이스트리 원사를 공유하십시오.

말린 씨앗

고원의 산 반대편 에서이 부유 한 시골 마을은 몇 년 동안 운전자에게 눈에 띄는 정거장이었습니다. 이제 바이 패스는 베리를 그리워하지만 자비 롭게도 더 조용합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바로 죽을 것이고, 언덕에서 건초 후 퇴각은 머리를 쉬기위한 탁월한 장소입니다.

Mollymook뿐만 아니라 사우스 해안선

NSW 사우스 해안선은 오랫동안 시드니 홀리데이 메이커들에게도 두드러진 유령이었으며 올바르게 유쾌했습니다. 여기는 절대적으로 놀랍습니다. 깨끗한 해변, 유쾌한 음식 옵션, 친절한 현지인… 사우스 코스트를 좋아하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남쪽 해안선에서 우리 시대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우리가 Mollymook의 바다에 의해 Bannisters에 머물렀을 때였습니다. 릭 스타 인 (Rick Stein)의 유명한 레스토랑의 다른 명백한 소유물이있는 기이 한 비트 해변 마을에서 약간 후퇴합니다.

이 상징적 인 식당은 제쳐두고, Shoalhaven 의이 부분에는 시도해 볼 수있는 훌륭한 음식 선택이 너무 많습니다.

NSW 남부의 다른 지역

Covid-19 Struck의 마지막로드 트립은 NSW의 남부 지역과 빅토리아로 내려갔습니다. 우리는 국가의 많은 부분을 황폐화시킨 끔찍한 덤불을 돕기 위해 우리 자신의 빈 에스키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내가 이것을 작곡 할 때 불과 몇 개월이 지났지 만 지금은 모두가 너무 오래 보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다음에 우리가 방문 할 때 이상적으로 동일하게 될 것이라는 지정의 뛰어난 부분을 경험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것은 축복이었습니다.

Batemans Bay와 Moruya, Tumut 및 멋진 양조장, Howlong의 베이커리 및 Corowa ‘s Distillery와 같은 장소 – 빈 Esky 이야기에서 모두 자세한 내용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뉴 사우스 웨일즈의 아름다움을 즐기면서 직접.

센트럴 웨스트를 즐기십시오

시드니 서쪽으로 여행하는 것은 해안을 따라 북쪽이나 남쪽으로가는 다른 경험입니다. 풍경은 현지인뿐만 아니라 너무 다릅니다.

주황색

우리가 방문한 블루 마운틴 서쪽의 첫 번째 위치 중 하나 인 Orange는 정말 뛰어난 음식과 와인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것은 멋진 기후와 높은 고도를 가진 산악 지역으로, 여기에서 제작을 더 좋게 만듭니다.

다음은 NSW 주 Orange에 대한 중요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머지

오렌지보다 더 친근한 또 다른 멋진 서양 마을뿐만 아니라 아마도 훨씬 더 나은 와인뿐만 아니라 창조물은 머지입니다. 이 위치에는 진정으로 우리의 마음을 유지 한 것이 있습니다. 우리는 돌아 가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돌아갈 때 우리가 식사 할 곳의 히트리스트와 거기에있는 동안 머무를 곳을위한 팁 팁입니다. 솔직히 내가 잤던 가장 편안한 침대와 나는 정말 까다 롭습니다!

블루 마운틴

아마도 뉴 사우스 웨일즈의 가장 유명한 내륙 랜드 마크는 블루 마운틴입니다. 약 3,500km에서 북쪽에서 남쪽으로 운행되는 환상적인 분할 범위 의이 비트 섹션은 역사와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많은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이 풍경의 웅장 함을 경험하는 7 가지 방법입니다. 몇 년 동안 여기에 있지 않았다면 모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블루 마운틴에도 머무는 곳도 있습니다.

블루 마운틴에 대한 우리의 이야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도시

물론, 원하지 않는 경우 또는 시간이 충분하지 않으면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시드니는 현지인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에게도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도시에서 바로 여기에 머무는 것을 좋아하고 여기에 우리 시대에 대해 많은 글을 썼습니다.

시드니 호텔과 도시의 레스토랑에서 볼 수있는 곳과 볼 수있는 장소에 대한 모든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잠시 동안 만 마을에 있다면 24 시간 안에 수행 할 수있는 일이 있습니다.

그리고 Simple Sydney Weekend Getaways를위한 더 많은 개념을 보려면이 챔피언 이야기를 검사하십시오!

손에 더 많은 시간이 있고 연구에 깊이 빠져 나가고 싶다면 여기에 뉴 사우스 웨일즈에서 탐구 한 위치에 대한 이야기에 대한 총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뉴 사우스 웨일즈의 모든 곳에 없었습니다. 우리는 서쪽으로 가서 내륙의 더 이상 어떤지보고 싶습니다. 우리가 NSW에 있었던 가장 먼 서쪽은 멘 도란 (Mendooran)입니다. Dubbo 근처의 작은 마을 인 특히 위스키가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시드니와 손상된 힐 사이의 모든 도시에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 모두를들을 시간이 있습니다.

여행 제한이 증가하자마자 우려의 위치가 있습니까?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크리스마스를위한 놀라운 레드 와인 도구뿐만 아니라 와인 9 와인
Next post 마가리타스, 일몰, 음식 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