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위한 놀라운 레드 와인 도구뿐만 아니라 와인 9 와인

. 만약 훌륭한 와인 한 잔을 할 시간이 있다면 크리스마스입니다. 독창적 인 레드 와인 액세서리뿐만 아니라이 논란의 여지가없는 와인은 이상적인 크리스마스 선물이며 모든 종류의 와인 애호가의 즐거운 재미에 추가됩니다.

호주는 와인에 대한 진정한 열정을 세웠으며 전국의 많은 뛰어난 레드 와인 지역으로 축복을 받았습니다. 레드 와인에 대한 우리의 매력은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에서 한두 병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몇 가지 놀라운 도구, 액세서리, 크리스마스에 놀라운 선물을 만드는 재미있는 와인 기반 제품 외에도 선호하는 와인 몇 개를 구성했습니다.

따라서 여기 와인 목록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크리스마스 점심 테이블의 ‘장식’뿐만 아니라 디캔터, 레드 와인 보존 시스템, 심지어 ‘장식’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비 알코올 개념뿐만 아니라.

이것은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한 디지털 가이드 – 힌트 잡지의 일부입니다.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Hint Magazine 2021의 완전 무료 사본을 보려면 바로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Yuletide에서 와인 시간

1. 버지 샤르도네 피 노트 누아 스파클링 보본을 부여하십시오

그러나 작지만 완전히 형성된 호주 최고의 반짝이는 와인 중 하나의 200ml 병은 작은 천재의 뇌졸중입니다.

각각은 개별적으로 자신의 Bonbon으로 박스되어 있으므로 가난한 농담과 쓰레기 덤프 장난감보다는 가비지 덤프 장난감보다는 올해의 크리스마스 저녁 식사가 풍부 할 것입니다!

그랜트 버지 (Grant Burge)의 풀 사이즈 버전 에서이 병을 분리하는 크기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샤르도네와 피노 누아 포도의 기존 혼합은 놀라운 구슬 크기와 우아한 몸체와 함께 아름답게 균형 잡힌 반짝이는 레드 와인을 가져옵니다.

$ 10.00 RRP

2. 피리 스파클링 빈티지 2017

Tasmania의 스파크 와인은 세계에서 가장 좋은 와인 중 하나이며 Pirie의 빈티지 컬렉션은이 테이블의 자리에 합당합니다.

Tamar Ridge의 이름없는 ‘형제 브랜드’인이 반짝이는 와인은 놀라운 바디뿐만 아니라 유쾌한 고급 비드 거품과 함께 구조를 제공합니다.

2017 Vintage는 48% 샤르도네의 Moreish Biscuit Notes와 3 년 동안 Lees에 머무르는 52%의 피노 누아 포도와 함께 선명한 Apple Crunch를 제공합니다. 이 밝은 황금빛 반짝이는 레드 와인은 이상적인 크리스마스 축하 스타터입니다.

$ 50.00 RRP

3. Lyre의 Classico Grande 무 알코올 반짝임

세계 최고의 비 알코올 성 정신뿐만 아니라 최고 중 하나의 제작자로부터 축하 행사를 시작하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이 있습니다.

거문고의 무 알코올 스파클링에는 전통적인 샴페인, 프로 세코 또는 세크의 구조뿐만 아니라 모든 거품, 코, 입맛이 있지만 ‘지금은 집을 운전할 수 없습니다’라는 구조가 있습니다. 이 지역을보십시오.

$ 18.99 RRP

4. 코라빈 스파클링 레드 와인 보존 시스템

샴페인 한 병을 열고 안경에 부어 넣은 다음 병을 냉장고에 숟가락에 뿌려서 탄탄하게 유지하십시오. 불쌍한 뉴스 : 작동하지 않습니다.

4 주 동안 거품이 버블 링을 유지할뿐만 아니라 작동하는 것은 Coravin Sparkling입니다.

레드 와인 보존 시스템 의이 최신 개발은 이산화탄소를 샴페인 병의 공간으로 충전하여 모든 종류의 반짝이는 레드 와인 병 목에 자리 잡는 특별히 개발 된 캡으로 충전합니다. 천재의 작품입니다!

우리는 Coravin을 4 주간의 테스트로 반짝 반짝 빛나고 한 달 동안 샴페인 한 병을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다음은 Coravin Sparkling이 어떻게 수행되었는지에 대한 비디오와 마찬가지로 우리의 평가와 마찬가지로 다음과 같습니다.

$ 699.99 RRP

5. Coravin Ageless Design 6+ Red Wine Preservation System

와인 애호가에게 적합한 Coravin은 코르크 또는 특별히 개발 된 스크류 캡을 레드 와인 병의 공간에 주입하는 레드 와인 보존 시스템입니다. 와인.

이를 통해 보유한 특별한 병의 단 하나의 유리를 즐겁게하고 수년 동안 컬렉션에 여전히 가지고 있습니다. Coravin 개발자 Greg Lambrecht는 15 년 동안 오랫동안 레드 와인의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Coravin Design 6에 대한 평가에서 훨씬 더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649.95 RRP

6. Tamar Ridge Reserve Pinot Noir 2019

타마르 릿지 (Tamar Ridge)는 와인 메이커 (Winemakers Second)뿐만 아니라 와인 메이커 (Winemakers Second)뿐만 아니라 피노 누아 제조업체라고 정당하게 언급하는이 도전적인 품종의 가장 뛰어난 반복을 제작합니다.

피노 누아의 구조뿐만 아니라 모든 아름다움을 활용하는이 태즈 매니아 레드 와인은 놀라운 풍부함, 집중된 과일 음, 평생 지속되는 표면을 제공합니다.

이 타마르 릿지 예비 Pinot Noir 2019도 마찬가지로 10 년 동안 극도로 강한 의지를 위해 지하실이 잘 될 것입니다.

$ 65.00 RRP

7. Millon Wines의 인상적인 다양성 감각 경험

오래된 보드 게임을 제거하십시오S Pictionary 통로, 이것은 크리스마스 저녁에 정확히 어떻게 지출되어야하는지입니다. 와인 시음 활동 팩으로, 전형적인 스 니프를 넘어서, 모금 및 메모를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와인 시음 활동 팩입니다.

가족 소유의 와이너리 Millon Wines는 새로운 인상적인 품종 (Pinot Grigio, Riesling, Tempranillo 및 Shiraz)에서 4 개의 와인을 사용하여 남쪽 호주의 포도원으로가는 완전한 감각 경험이 포함 된 상자 세트를 제작했습니다.

와인과 함께 각 레드 와인 타입에 대해 이야기하는 아름답게 만든 4 개의 품종 가이드, 풍미, 아로마 및 와인의 색상을 결정하기위한 와인 시음 메모장, 4 개에 대한 전문 와인-타이터의 답변이있는 소책자 팩에 병.

감각 경험에는 마찬가지로 모든 병에 특별히 제작 된 Spotify 재생 목록, 음식 페어링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티 타월, Millon Vineyard의 360도 비디오에 대한 링크가있는 온라인 진실 헤드셋이 포함됩니다.

Millon Wines에서 직접 $ 85.00 RRP

인상적인 품종의 개별 병은 $ 18.00 RRP입니다.

8. Waterford Crystal Lismore Nouveau Decanting Carafe

디캔팅에 대해 언급해야 할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것은 와인을 공기를 조성하여 숨을 쉬고, 타닌을 부드럽게하고, 숨겨진 잠자는 맛을 깨울 수있을뿐만 아니라, 저녁 파티에서 진정한 아름다움과 극장을 가져옵니다.

그리고 디 캔터가 워터 포드 크리스탈의리스 모어 누보 나우비를 경주하는 것만 큼 화려 할 때, 레드 와인은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높아집니다. 넓고 만족스럽게 무거운베이스의 세련된 컷은 테이블을 가로 질러 빛의 빛을 생성하는 반면, 날씬한 목은 부드럽고 단순한 붓기를 만듭니다.

$ 389.00 RRP

9. 벌거 벗은 삶이 무 알코올 정신 RTD 칵테일

좋아, 와인은 아니지만,이 목록을 표면하는 환상적인 방법 인 Naked Life는 진정으로 파도를 만드는 새로운 호주 알코올이없는 정신입니다. 마찬가지로 Spirits Gift 가이드를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Naked Life의 뛰어난 (그리고 여전히 성장하는) 다양한 준비된 알코올이없는 혼합 음료는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증류 된 식물로 제작 된, 알코올이 탈취 된 다음 각 칵테일의 다른 요소와 혼합 된이 음료는 알코올 이름을 환상적으로 표현합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무설탕입니다.

현재 11 개의 범위가 있으며 Woolworth의 4 팩과 선택한 Coles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G & T, Wimbledon Spritz, Yuzu Sake, Negroni Spritz, Italian Spritz, Scottish Sour, Margarita, Aussie Cane Spirit (럼과 같은 종류), Cola, American Malt Spirit (Bourbon과 같은 종류), Canadian Rye Spirit with Dry 라임뿐만 아니라 석회뿐만 아니라 마른 카리브해 정신과 라임.

$ 15.00 RRP x4 250ml 캔

크리스마스 선물 가이드 힌트 잡지를 확인하십시오.

PDF로드 4%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Next post 아직 여행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NSW 대상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