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돌아 보면 : 전 세계의 특별한 순간

어드벤처 인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이번 주 #Frifotos 테마는 “특별한 순간”입니다. 해석에 열려 있고 내 사진을 살펴볼 때 즐거웠 던 테마.

나에게 여행은 특별한 순간 이후의 특별한 순간이지만, 어느 순간은 무엇보다도 일어나서 수십 년 후에 기억할 순간이됩니다. 다음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몇 가지입니다.

키가 큰 배의 꼭대기에서 물로 뛰어 들어 베트남의 할롱 베이 (Halong Bay)에서 시도한 것보다 훨씬 높은 자유의 순간.

마을의 모든 사람들이 캄보디아의 Sihanoukville에서 당신의 속옷을 볼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

이탈리아 카스텔 델 리오 (Castel Del Rio)에서 5 개의 감각적 인 과정 중 첫 번째 코스 중 첫 번째 요리의 행복의 순간.

당신이 출입구로 들어가서 공격적인 개를 탈출하고 인도네시아 발리 우비드에서 몇 가지 엉뚱한 새 친구를 만들어내는 예기치 않은 순간.

낙타 꼭대기에서 사막을 건너는 것과 같이 말할 수없는 완벽의 순간은 매 순간마다 생생하게 바뀌는 색상 – 요르단의 와디 럼에서 생생하게 변합니다.

웨일즈의 스노우 돈 (Snowdon) 산 정상에 올라간 후 최고 성취의 순간.

라오스의 사라벤 지방에있는 몇 마일 정도의 단일 서양인이 아니라 끝없는 도로 앞에서 오토바이에있는 순간.

오전 2시라는 것을 깨달은 순간, 앙코르 와트에서 일출을 2 시간 안에 보려면 깨어나야하며 여전히 앙코르에서 술을 마시지 말아야합니까?! 바 – 캄보디아의 Siem Reap에서.

당신이 컬러 보라색의 조언에주의를 기울이고, 인도네시아 플로레스의 Labuan Bajo에서 거의 모든 소유물을 잃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자주색 꽃에 감탄하기 위해 잠시 시간을 내십시오.

아침에 일어나는 재미있는 순간은 지난 밤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카메라를보고 현지 트랜 니 중 하나와 함께 BFF가 된 것을 기억하십시오! – 태국의 Ao Nang에서.

그리고 당신의 불신 감으로 놀는 순간이 너무 많습니다.

나는 정말로 여기에 있습니까? – 오스트리아 인스 브루크에서.

내가 정말로 여기에 있습니까? – 터키 Goreme에서.

나는 정말로 여기에 있습니까, 메콩을 묶어 아시아의 전설적인 강? – Don Det, Si Phan Don, Laos.

당신이 여행 할 때, 이런 순간은 매일 발생합니다. 따라서 이것을 금요일 영감으로 사용하십시오. 나가서 탐험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은 원합니다. 세계 반대편으로 비행하거나 가족 패키지 휴일을 플로리다로 예약하거나 방문한 적이없는 도시로 30 분을 운전하십시오. 자신의 특별한 순간을 만드십시오.

#frifotos는 모두에게 열려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사진을 더 보려면 트위터에서 #Frifotos를 팔로우하십시오.

가장 좋아하는 사진은 무엇입니까?

Katenever Miss A Post에서 이메일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언제든지 구독 취소!

이름 이름이 이름입니다
마지막 namelast 이름
귀하의 이메일은 이메일입니다
제출하다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그리스 Lipsi에서 가장 좋은 일 5 가지 [제안 된 투어와 함께]
Next post 이스라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