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시위 중에 태국에서 여행하는 것이 안전합니까?

Adventurous Kate는 제휴사 링크로 구성됩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업데이트 : 방콕의 지상 소스의 현재 업데이트는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지난 몇 달 동안 방콕의 정치 시위 중에 태국에서 여행하는 것이 안전한지 물었습니다. 나는 이번 겨울 태국에서 몇 달을 보냈으며 여행이 대부분 활동에 영향을받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Suthep Thaugsuban이 이끄는 시위자들은 Yingluck Shinawatra 총리와 그녀의 정부를 제거하려고 노력했으며, 이들은 그녀의 형제 인 Thaksin Shinawatra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Yingluck과 정부는 권력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여기에서 갈등을 읽으십시오.

1 월 중순에 태국을 떠난 이후 시위는 점점 더 폭력적으로 변했습니다. 2013 년 11 월에 시위가 시작되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최소 11 명이 사망했으며 수백 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제 생각에는 현재, 멀리있는 것은 불필요합니다.

시위 중에 태국에서 여행하는 것은 평소처럼 안전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하면 매우 안전합니다.

관련된:

방콕에 머무를 곳

방콕 여행 :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

명심해야 할 중요한 점은 방콕이 거대한 도시이며 항의는 그 일부만 진행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전히 사람들이 살고 일하는 주요 도시입니다. 방콕은 문을 닫지 않았습니다. 전쟁 구역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안전을 위해 도시를 탈출하지 않습니다.

공항, 기차역 및 버스 정류장은 대중 교통과 마찬가지로 평소처럼 작동하며 휴가지는 평소와 같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방콕을 확인하고 있다면 매일 시위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 내고 피해야합니다.

당신은 어떻게합니까? 이 Google지도를 북마크하고 매일 참조하십시오.

방콕의 블로거 인 Richard Barrow가 만든이지도는 오늘 시위의 위치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Richard는 또한 항의 페이지를 활성화하고 현재 항의 뉴스를 트윗합니다.

최신 상태를 유지하려면 데이터 계획이있는 SIM 카드를 받으십시오. 나는 AIS를 추천합니다 – 그들은 태국 전역에 탁월한 보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7-11 또는 AIS 상점에서 SIM 카드를받을 수 있습니다. Siam Paragon Mall에는 하나가 있습니다.

또한 방문하는 동안 방콕 전역을 여행 할 계획이라면 BTS (Bangkok의 교통 시스템 – SkyTrain과 MRT, 두 개의 빠른 대중 교통 시스템)가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지역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방콕의 트래픽은 처음부터 두려운 일이며 항의로 인해 더욱 악화됩니다.

다시 말해, 이번에는 Khao San Road 지역에 머무르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당신은 Pra Athit에서 Saphan Taksin까지 Chao Phraya 페리를 타고 거기에서 BTS를 데리러 갈 수 있지만, 그것은 도시의 많은 관심 목적지로 길고 간접적 인 여행입니다.) Sukhumvit와 Siam Square의 동네. 잘 연결되어 있으며 예산 숙박 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태국 (US/UK/Canada/Australia)에 대한 정부의 여행 자문을 확인하고 대변인의 경우 대사관의 위치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원하는 경우 대사관에 등록 할 수도 있습니다.

방콕 외부 여행 : 평소와 같이 서비스

방콕 밖에서는 상황이 100% 정상입니다.

남쪽 해변, 북쪽의 산, 북동쪽의 정글, 치앙마이, 칸초 나부리 또는 코 사무이 또는 크라비 (Koh Samui 또는 Krabi)로 여행 할 수 있습니다.

태국 남부에는 약간의 항의가 있었지만 폭력으로 확대되지는 않았습니다.

태국은 안전합니까?

나는 방금 태국에서 두 달을 보냈고 항상 그곳에서 놀랍도록 안전하다고 느꼈습니다. 동남아시아는 일반적으로 양심적 인 여행자들에게 안전한 목적지이지만, 나는 태국에서 가장 안전하고 범죄 나 사기에 가장 적합하지 않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한 방콕에서는 항상 솔로 여성으로서 매우 편안하다고 느꼈으 며 Phnom Penh, Saigon, Hanoi, Manila, Kuta 및 Sihanoukville과 같은 다른 동남아시아 도시보다 훨씬 편안했습니다.

이는 태국이 100% 안전하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목적지는 없습니다. 술에 취한 운전자 나 소매치기에 맞거나 전 세계 어디에서나 음료를 뿌릴 수 있습니다. “안전한”태국에있는 것은 당신의 경비를 실망시킬 변명이 아닙니다. 너 자신을 즐겨.

이것을 알고 :

1) 모든 것이 당신의 개인적인 수준의 안락함에 귀결됩니다. 나는 2010 년 시위 기간 동안 방콕에 살았던 친구들이 있고 거리가 불타고 있더라도 머물렀다. 동시에, 나는 폭력의 첫 개념으로 태국을 떠난 친구들이 있고 그것이 끝날 때까지 나라에서 나왔습니다.

당신을 편안하게 만드는 일을하십시오. 뱅크를 자르는 것이 절대적으로 가능합니다원한다면 태국 여행에서 OK.

2) 언제든지 상황이 바뀔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상황은 유동적이며 현재 뉴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여 직접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자원

셧다운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 방콕 블로거 Richard Barrow의 항의 자원 페이지

방콕 항의지도 – 매일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타이 지도자는 위기가 심해야 할 맹세 – 지금까지 일어난 일에 대한 좋은 소개

2013-2014 태국 정치 위기-위키 백과 페이지

최근 태국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 여행자에게 어떤 권장 사항이 있습니까?

Katenever Miss A Post에서 이메일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언제든지 구독 취소!

이름 이름이 이름입니다
마지막 namelast 이름
귀하의 이메일은 이메일입니다
제출하다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AK 월간 요약 : 2016 년 5 월
Next post 중앙 아메리카의 요가 휴양지가있는 리조트뿐만 아니라 최고급 호텔 1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