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말했다 – 그녀는 말했다 – 당신은 새해 결의안을 만들까요?

*그가 말한 많은 흥미 진진한 점은, 그녀는 각 게시물의 끝까지 우리가 여전히 결혼 할 것인지 궁금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모두 같은 주제에 대해 글을 쓰지만 출판 된 후에는 상대방의 작품 만 읽습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일주일 이상을 유지할 수 있으면 좋겠다!

그녀가 말했다:

예, 올해 새해 결심은 더 많은 모자를 쓰는 것입니다.

더구나,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새해 결심이 효과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너무 많은 압력을받습니다 – 담배를 포기하고, 음주를 포기하고, 정크 푸드를 먹지 않고, 착용하고, 경력을 바꾸십시오.

이것들은 큰 노력입니다. 새해의 말씀으로 성취하기에는 너무 큽니다. 나는 새해 결의안으로 나쁜 루틴을 깨기 위해 꽤 많은 시간을 시도했지만 항상 몇 주 만에 마차에서 떨어졌습니다.

대신, 결의안은 더 많은 재설정 버튼이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로맨스 부인이 새해 전날을 보는 방식과 비슷합니다. 그러나 훨씬 더 중요한 것은 결의안이 부정적인 것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없다.

‘친구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또는‘새로운 요리를 요리하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체중 감량이나 개인 위생이나 무엇이든 개선하고 싶다면 어쨌든 그렇게 할 것입니다. 아니면 아니에요.

나는 훨씬 더 많은 압력을받는 요점을 보지 못합니다. 새해입니다. 그것에 즐거움을주십시오!

그리고 또 다른 것은 말한다.

나는 당신이 그 모자 해상도에 대해 심각한 지 궁금하지만 나는 그랬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더 많은 모자를 쓰기 위해 결의안을 달성 할 것이라고 100% 확신하고 보너스로서 재미있게 지내고 있습니다.

많은 결의안의 문제는 그들이 너무 크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체중과 체력을 향상시키는 것에 대한 높은 결의안을 설정했으며 유지하기에는 너무 어렵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새해 결의안은 “체중 감량”과 “적합”입니다.

구체적이지 않은 목표를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해상도를 모두 함께 떨어 뜨리고 실패처럼 느껴집니다. 악의적 인주기입니다.

잘못된 해상도주기를 끊어 봅시다.

쉽고 달성 할 수있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새해 결심을 위해 재미있는 것을 선택하고 약간 터무니없는 일을하지 않겠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2014 년에 더 많은 모자를 쓰고있는 이유입니다. 결의안을 실현하면서 얻는 성취감은 희망을주고 더 큰 목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몇 년 전, 친구로부터 영감을 얻은 나는 앞으로 1 년 동안 내 꿈의 비전 보드를 만들었습니다. 몇 가지 쉬운 목표가 있었지만 (그래서 나는 무언가를 똑딱 거리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재미를 위해 미친 큰 아이디어를 던졌습니다.

많은 뛰어난 일은 모든 일이 일어났다는 것입니다. 12 개월 만에.

확신하고 내 비전을 적어두면 꿈을 결정화하고 목표로 바꿨습니다. 이것은 내가 처음 생각했던 것보다 조금 더 달성 할 수있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비전 보드를 내 문 뒤에 보관하고 모든 일이 일어날 때까지 매일 그것을 보았습니다.

현재 2014 년 보드를 모으고 있으며 흥미 롭습니다. 조금 무섭지 만 대부분 흥미 롭습니다.

새해 결의안을 만들나요? 비전 보드를 만든 적이 있습니까?

Pinterest를 통해 이미지 – 원본 소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버거를 만드는 데 대한 10 가지 아이디어
Next post 전염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