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할 때 사람들을 촬영하는 방법

여행에서 얼굴과 장소를 잡을 수있는 것은 집으로 가져올 수있는 최고의 기념품입니다. 그러나 내가 예전처럼 – 당신이 여행 할 때 사람들을 촬영하는 방법에 대해 약간 긴장하거나 불확실하다면, 여기에 도움이 될 제안이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을 촬영하기에는 너무 긴장했다. 나는 긴 렌즈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조심스럽게 촬영할 것이며 다른 사람을 기술하는 방법을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멋진 사진을위한 많은 기회를 놓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올 여름 이탈리아에서 칼라 쿨슨 (Carla Coulson)과 공부하는 것은 계시였습니다. 나는 그녀의 일을 너무 많이 배웠다. 그녀는 총격 사건을 쉽게 보이게 만듭니다.

칼라는 따뜻함과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녀는 또한 그녀가 샷을 얻도록 돕기 위해 수년 동안 완성한 매우 신중하게 제작 된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나와 특별한 통찰력을 공유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배운 다른 제안과 함께, 나는 당신이 그러한 연결을 만들고 여행 기억을 더 잘 잡을 수있는 방법을 보여 드리고자합니다.

여행 할 때 사람들을 촬영하는 방법

1. 항상 전면에서 기술

나는 일반적으로 놀라움을 좋아하지만 거리 사진은 놀라움이 좋지 않을 때입니다. 그들은 항상 당신을 볼 수 있도록 항상 전면에서 기술을 보며 사진에 예라고 말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이것은 내가 뉴욕의 인간에게서 배운 생각이었습니다. 나는 브랜든이 어떻게 누군가가 흥미로운 사람을 보았을 때 – 항상 길을 건너, 길을 건너는 방법을 묘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2. 기어를주의 깊게 선택하십시오

거대한 캠은 사람들을 위협 할 수 있습니다. Olympus OM-D 카메라는 너무 작지만 동시에 매우 강력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원하는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종종 사람들은 이것들이 빈티지 영화 카메라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샷을 훨씬 더 편안하게 느끼게하는 대화 스타터가 될 수 있습니다.

3. 먼저 설정을 이상적으로 얻으십시오

접근하기 전에 뒤로 물러서서 조명을 관찰하십시오. 캠을 먼저 설정하여 준비가되어 있고 주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4. 그것은 당신이 말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사람들에게 사진을 찍을 때, 그것은 당신이 말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의 감정에 관한 것입니다.

현지 언어로 스크립트와 일부 문구를 갖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침착하고 친근한 에너지를 제공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그들이 내려 가거나, 앉거나, 당신보다 더 짧다면 미소를 짓고 웅크 리고. 이 unpided 기술은 그것들을 편안하게 만들고 사진을 훨씬 더 잘 받아 들일 것입니다.

5. 그들에게 칭찬을 지불하십시오

무슨 말을 해야할지 잘 모르겠다면 칭찬을 지불하십시오. 진실하고 그들에게 친절한 말을하십시오 – 그것은 그들이 당신이 그들의 사진을 찍도록 영감을주는 그들이 입고 있거나하는 일에 관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에서는 항상“Ciao Bello”또는“Ciao Bella”라고 말하면 미소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6. 그들에게 이사를 요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배경이나 빛이 옳지 않은 경우 주제에 더 나은 위치로의 단계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더 나은 샷을 얻기를 원하는지에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 심지어이 수녀들조차도!

또는 그들이 얼어 붙어 불편 해지면, 그들이하고있는 일을 계속해서 더 솔직한 샷을 잡을 수 있도록 요청하십시오.

이 이야기의 마지막 사진에서, 나는 Giuseppe와 그의 새로운 친구에게 돌아 서서 Monopoli의 도시를 백그라운드에 데려 갈 수 있도록 요청했습니다.

7. 사진을 보여주십시오

캠을 돌리고 화면을 표시하십시오. 미소를 짓고 그들이 얼마나 멋진 지 보여주십시오.

8. 감사합니다

캠을 찾아보고 촬영하는 동안 피사체와 연결하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샷을 얻지 못하더라도 감사합니다.

9. 인쇄물을 보내도록 제안합니다

사진을 공유하십시오. 촬영이 있다고 생각되면 이메일이나 주소를 받고 인쇄물을 보내도록 제안하십시오.

10. 항상 또 다른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순간이나 표현을 포착하지 않았지만 자신에게 힘들지 않는다는 것에 실망했을 것입니다.

순간이 당신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음을 깨달으십시오. 눈을 뜨고 주변에서 특별한 장면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놓친 샷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위한 연습 만 실행합니다.

11. 사진도 들어 오세요!

사진이 우리의 기념품이기 때문에 우리는 사진에 들어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중에이 사진을 볼 때 우리는이 기쁨의 추억으로 직접 다시 이송됩니다. 모든 상황에서 작동하지는 않지만 가장 큰 웃음과 최고의 연결은 내가 촬영 한 사람과 사진을 찍을 때 발생합니다.

참고 : 현지 관습을 확인하십시오

목적지를위한 지역 관습을 연구하고 사람들의 사진을 찍을 때 항상 존중하십시오.

사람들을 촬영하는 것이 처음이라면 Puglia를 시작할 목적지로 충분히 추천 할 수 없습니다. 모두가 너무 환영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우리는 훌륭한 사진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 왔을뿐만 아니라 새로운 친구도 만들었습니다.

Giuseppe (왼쪽)와 나는 그가이 사람을 잡고 사진을 함께 찍어달라고 부탁했다.Puglia에서 촬영하기 가장 좋은 장소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다른 이야기, Puglia의 여행 제안 및 사진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여행 중에 사람들의 사진을 찍는 데 즐거움이 있습니까? 사람들을 촬영하기 위해 가장 좋은 목적지는 무엇입니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15 헌터 밸리 와이너리 (Hunter Valley Wineries) 현지인만이
Next post 30 일에 30 개의 혼합 음료 – 1 일차 : Moji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