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새크라멘토에서 가장 좋은 7 가지 일과 어디에 머무를 곳

곧 새크라멘토로 여행 할 계획입니까? 새크라멘토에서 할 일과 머무를 곳에 대한 우리의 아이디어를 아래에서 읽으십시오!

Tony Webster CC By-SA 2.0의 사진
캘리포니아 주 수도, 새크라멘토는 식품 및 현지 농산물 제품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도시의 활발한 삶을 경험하기 위해 여기에갑니다. 당신이 여기있을 때 어디로 갈 수 있는지 궁금하다면, 우리는 체크 아웃 장소와 새크라멘토에서 할 일을 제공했습니다.

읽을 수있는 다른 기사 :

캘리포니아에서 체크 아웃하기 가장 좋은 곳 [제안 된 당일 투어 포함]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서 최고의 해변 – 샌디에고의 상위 10 개 해변

캘리포니아 주 칼리 스토가에서해야 할 15 가지 [제안 된 당일 투어 포함]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서 무엇을 먹을까요? 11 샌프란시스코 최고의 현지 음식

캘리포니아 로스 앤젤레스에서해야 할 25 가지 [사진 포함]

목차

미국 새크라멘토에서 할 최고의 일 목록

1. 캘리포니아 주 철도 박물관
2. 크로커 미술관
3. 캘리포니아 주 국회 의사당 박물관
4. 오래된 새크라멘토
5. 미국 강 자전거 트레일
6. 축복받은 성찬의 성당
7. Sutter ‘s Fort State Historic Park
우사 비 지구 호텔, 새크라멘토에서 머무는 곳
고급 호텔

새크라멘토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

미국 새크라멘토에서 할 최고의 일 목록

1. 캘리포니아 주 철도 박물관

James Gaither CC By-NC-ND 2.0의 사진

새크라멘토를 체크 아웃하는 사람은 철도 박물관을 거의 피할 수 없습니다. 철도의 역사는 여기에 미국의 화려한 방식으로 전달됩니다. 많은 전시회의 경우 가이드는 각 전시회가 무엇인지 설명합니다. 1 층에 전시 된 증기 기관차는 숫자와 크기의 걸작입니다. 철도 팬이 아니더라도 체크 아웃 할 가치가 있습니다.

2. 크로커 미술관

Glenngould CC의 사진 2.0
Crocker Art Museum은 많은 그림을 보유한 훌륭한 박물관입니다. 전시회는 정기적으로 대체되며 많은 것이 흥미 롭기 때문에 웹 사이트를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페와 상점도 있으므로 천천히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오래된 새크라멘토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3. 캘리포니아 주 국회 의사당 박물관

Tony Webster CC By-SA 2.0의 사진
국회 의사당은 외부에서만 부과 할뿐만 아니라 내부에서도 볼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캘리포니아의 역사와 홀을 방문 할 수있는“주 의회”의 활동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 가이드 여행에 참여하거나 셀프 가이드 문서와 함께 모든 것을 스스로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국회 의사당 뒤에는 아름답게 조경 된 공원이 있습니다. 매우 조용하고 잘 관리되는 공원에서는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나무와 식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4. 오래된 새크라멘토

Loco Steve CC의 사진 2.0
새크라멘토 다운타운은 많은 빅토리아 건물에 깊은 인상을 주며 산책과 쇼핑을 초대합니다. 오래된 새크라멘토에서는 철도 박물관, Wells Fargo Museum 또는 Museum과 같은 다양한 박물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주변에는 음식, 음료 및 정상적인 바닷물 길들뿐만 아니라 기념품이 많이 있습니다. 이곳을 돌아 다닐 가치가 있습니다.

5. 미국 강 자전거 트레일

Robert Couse-Baker CC의 사진 2.0
이 도로는 자전거 타는 사람, 주자 및 워커가 강의 근접성을 즐기는 새크라멘토 강 유역을 따라 달려갑니다. Tower Bridge 지역에서는 Docks Waterfront가 역사적이고 멋진 파노라마 지역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념품 사진을 찍을 수있는 최적의 장소이기도합니다.

6. 축복받은 성찬의 성당

TravelingOtter CC BY-SA 2.0의 사진
이 19 세기 후반 교회는 국회 의사당에서 몇 걸음 떨어져 있으며 르네상스 건축의 멋진 샘플입니다. 이 훌륭한 대성당은 교구의 수석 교회이며, 외부는 매우 기본적이며 내부는 놀랍습니다. 특정 아름다움의 장소, 색상으로 가득 차 있으며 예술 작품, 절묘한 음향, 매우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볼 수 있어야합니다!

7. Sutter ‘s Fort State Historic Park

Kent Kanouse CC By-NC 2.0의 사진
역사에 관심이있는 사람은 절대적으로 이상적인 장소에 있습니다. 이 지역은 진정으로 지어졌으며 볼만한 것이 많습니다. 요새는 주로 원본을 기준으로 재건되었습니다. 개별 객실에는 모션 감지기가 있으므로 입력시, 녹음이 시작하여 방의 해당 전시회에 대해 알아야 할 정보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그 시간의 시간, 삶 및 사건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웁니다.

미국 새크라멘토에서 머무는 곳

예산 호텔

Wyndham Sacramento Downtown의 La Quinta Inn

이 호텔은 주 국회 의사당에서 0.8km 미만에 위치하고 있으며 요청에 따라 오전 4 시부 터 오후 11시 사이에 새크라멘토 국제 공항으로의 무료 전학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프리미엄 채널이있는 평면 HD 코드 TV는 La Quinta Inn Sacramento Downtown의 각 객실과 커피 머신에 사용됩니다. 헤어 드라이어는 En Suite 욕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과 온수 욕조 AR게스트 휴식에 이용 가능.

가격 : 디럭스 더블 룸의 경우 1 박에 $ 68에서 시작하여 세금 및 요금에 대해 $ 10를 추가하고 아침 식사 포함 및 환불 불가능합니다.

고급 호텔

하얏트 리젠시 새크라멘토

캘리포니아 주 국회 의사당 건너편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새크라멘토에는 야외 난방 수영장, 레스토랑 및 풀 서비스 스파가 있습니다. 미묘한 금, 빨간색 및 흰색 악센트는 모든 현대적이고 넓은 객실에 소개됩니다. 야외 벽난로, 높은 천장, 부드러운 회색 장식, 조명 바 및 현대 샹들리에는 현장에 위치한 레스토랑 인 Dawson ‘s Steakhouse에 등장합니다. 스타 벅스 커피 바, 24 시간 피트니스 센터, 드라이 클리닝 서비스 및 마사지 서비스가 모두 현장입니다.

가격 : King Room의 경우 1 박에 $ 229에서 시작하여 세금 및 요금에 대해 54 달러, 아침 식사는 $ 21을 추가하며 무료 취소를 사용합니다.

이들은 새크라멘토에서 할 수있는 가능한 일입니다. 따라서 재미 있고 흥미 진진한 여행을 할 준비가된다면 무엇을 해야하는지, 어디로 가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니 지금 물건을 포장하고 새크라멘토에서 훌륭한 모험을 준비하십시오.

새크라멘토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

새크라멘토는 1854 년을 고려하여 캘리포니아의 6 번째 수도입니다.

도시에는 원래 조랑말 익스프레스가 있습니다.

새크라멘토는“세계의 파 멜리아 수도”,“도시의 도시”및“강 도시”를 포함한 많은 닉네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크라멘토에는 30 개가 넘는 박물관, 극장,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작가에 대해

안녕하세요! 저는 파티마입니다. 나의 첫 번째 주요 여행은 2016 년 멋진 도시 세부에서였습니다. 그 후, 나는 여행에 관심이 있었다. 이제 저는 언어와 다른 국가의 문화를 배우는 것을 즐겁게합니다. 저의 목표는 매년 적어도 한 국가를 확인하고 글쓰기 나 블로깅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내 경험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Instagram에서 나를 따라 가서 여행을 경험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SAN BLAS BAY : 몰타의 숨겨진 해변
Next post 나는 해밀턴을 보았습니다. 그렇습니다. 정말 훌륭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