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유럽의 작은 마을

어드벤처 인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말해 드리겠습니다. 유럽에 가서 도시 외에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몇 년 동안, 그것은 저의 Modus Operandi였습니다. 주요 도시를 치고 그 과정에서 작은 마을을 무시했습니다. 특히 기차로 여행하는 경우 가장 쉽고 편리한 옵션입니다.

그러나 작년에 나는 때때로 자동차를 임대하기 시작했고 대중 교통 일정에 묶이지 않을 때 작은 마을을 보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에 기뻐했습니다. 자신의 차량을 사용하면 하루에 3 개 이상의 작은 마을을 쉽게 맞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내가 발견 한 유럽에서 가장 좋아하는 작은 마을은 다음과 같습니다.

Bevagna, 이탈리아

나는 원래 Umbrian 마을 Bevagna에 가서 현지 수공예품을 확인하고 시간이 멈춘 마을을 발견했습니다. Bevagna는 수세기 전부터 전통 예술을 연습하는 예술가와 장인의 본거지입니다.

나는 몇 가지 활동에 합류하여 왁스로 뒤틀린 양초를 담그고 순수한 나무를 통해 종이를 만들고 금 잎 그림에 대해 배우고 매일 산책을 위해 유명한 현지 예술가들을 만나게되었습니다. 중세 도시는 그 자체로 충분히 아름다웠지만 예술적 분위기는 너무 많은 생명을주었습니다!

단순히해야 할 일 : 6 월 말에 가이트 페스티벌을 찾으십시오. 모두 중세 의상을 입고 현대 기술을 피하십시오!

당신이 이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또한 꽃 축제가있는 근처의 사진 도시인 Spello를 좋아할 것입니다.

Labin, 크로아티아

Labin은 덜 알려진 이스 트리아의 도시 중 하나이며, 결국 변덕스럽게 그곳으로 여행을갔습니다. 나는 결과에 감격했다! 이 레인보우 셰버트 컬러 마을은 오후를 보내기에 멋진 곳으로, 귀여운 카페, 벨 타워, 그리고 아름다운 거리가 탐험 할 수있는 멋진 곳이었습니다.

단순히해야 할 일 : 트러플에 빠지십시오 – 그들은 여기에서 훌륭하게 저렴합니다. 검은 송로 버섯 부스러기로 덮인 나의 큰 파스타 접시는 약 10 달러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마음에 들면 Grožnjan도 좋아할 것입니다. 북부 이스트리아에있는이 음악가들의 도시는 가기가 어렵지만 아름다운 전망과 친근한 분위기에 가치가 있습니다.

가스 라다러, 페로 제도

인구가 17 명에 불과한 Gasadalur는이 목록에서 작은 마을 중 가장 작은 도시입니다. Vagur 섬의 자연적인 환경은 절벽, 섬 및 폭포의 놀라운 전망과 함께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Gasadalur와 다른 Faroese 마을에서는 Audis와 Mercedes가 전통적인 잔디 로핑 된 코티지 옆에 주차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단순히해야 할 일 : 폭포를 촬영할 수있는 곳을 찾으십시오. 절벽의 가장자리로 이어지는 흙길입니다. (그 흙길을 내려 가지 마십시오. 나는 도랑으로 몰려 갔고 마을 사람들이 구출해야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또한 gjov를 좋아할 것입니다. Eysturoy 섬에있는이 마을은 일몰에 불이 붙는 절벽으로 둘러싸인 또 다른 아름답고 고립 된 위치에 있습니다 (또는 여름에는 일몰과 가장 가까운 일).

BESALú, 스페인

당신은 당신이 도착하는 순간, 그 아름다운 다리가 당신 앞에서 올라가는 순간에 Besalú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리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짧은 당일 치기 여행에서 Besalú에옵니다. 다리 사진을 얻을 수있을 정도로 간신히 길지 않습니다. 더 오래 머무르면 훌륭한 예술 장면, 맛있는 음식 및 모든 각도에서 환상적인 전망을 갖춘 매력적인 카탈로니아 도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해야 할 일 : 레스토랑 폰트 벨 (Restaurant Pont Vell)으로 가서 다리를 볼 수있는 야외 테이블을 받고 카탈로니아 요리를 맛보십시오. 메뉴에서 아무것도 잘못 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또한 좋아할 것입니다 : Tosa de Mar. Tossa는 해변 리조트 일지 모르지만 구시 가지에 Besalú의 중세 매력이 많이 있습니다.

Llangollen, 웨일즈

Llangollen에는 할 일이 많지 않지만 오후를 보내기에 매우 유쾌한 곳입니다. Dee 강에 위치한 Llangollen은 말이 끄는 보트 여행으로 유명합니다. 운하의 보트는 실제로 해안에있는 말에 의해 당겨집니다!

단순히해야 할 일 : 옥수수 공장으로 가서 좋은 날이라면 강이 내려다 보이는 야외 테이블을 얻으십시오. 나는이 식당에서 내 인생에서 가장 좋은 돼지 고기 배를 가졌다.

당신이 이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또한 좋아할 것입니다 : betws-y-coed. 이것은 시골의 한가운데에있는 또 다른 예쁜 도시입니다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포틀랜드의 소중한 워싱턴 파크의 중심부에서 발견되는 포틀랜드의 오레곤 동물원
Next post Air France Flight-Air France에서 항공편을 변경하거나 환불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