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에 여행적인 멍청이가되는 방법

어드벤처 인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모두가 좋은 여행자라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 큼 좋은가요? 아마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어떻게 감히 나를 멍청이라고 부릅니까?! 나는 좋은 사람 중 하나입니다!”

내 말은, 우리는 모두 멍청이입니다. 우리 모두는 손상을 일으킨다. 완벽한 여행자 나 여행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우리는 모두 더 잘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나는 종종 여행 블로깅 커뮤니티가 한 가장 좋은 일은 코끼리 놀이기구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입니다. 코끼리 놀이기구는 동물들에게 보편적으로 학대합니다.“좋은”코끼리 타는 것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블로거 들이이 문제에 대해 쓴 많은 작품들이 주요 투어 회사들이 여행에서 코끼리 타기를 제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좋은 일이었습니다. 그것은 축하해야합니다.

그러나 여행 블로깅 커뮤니티가하는 최악의 일은 과도하게 기여하는 것입니다. Instagram이 Iffy Kid가 나빴고, Kevin Khatchadourian의 소셜 미디어 인 것 같습니다. 물론, 일부 사진은 사람들이 떠오르는 목적지를 방문하도록 영감을 주었을 수도 있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같은 과도한 목적지, 같은 바쁜 사진 지점으로 여행하고 같은 지점에서 똑같은 사진을 찍도록 권장되었습니다.

또한 과도한 비상 사태에도 불구하고 블로거가 아이슬란드, 발리, 바르셀로나 및 이미 사망에 적용되었으며 추가 관광을 장려 할 필요가없는 기타 장소에 대한 가이드를 지속적으로 작성하는 것을 막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레저 여행자와 생계를 위해 여행하는 여행자로서 우리가 방문하는 지역 사회에 더 나은 영향을 줄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에어 비앤비에 얼마나 자주 머물러 있는지 재고하십시오.

지난 10 년 동안, 어떤 회사도 에어 비앤비만큼 여행 산업을 상향 조정 한 회사도 없습니다. 갑자기 누군가의 아파트를 예약하고 지루한 호텔 대신 거기에 머무를 수있었습니다. 그것은 현지였다! 그것은 정통했습니다! 멋졌어! 그리고 곧 에어 비앤비는 그 어느 때보 다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이 어떻게 문제입니까? 집주인들은 관광객들에게 단기 임대료로 훨씬 더 많은 돈을 벌고 주택 시장에서 아파트를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택이 점점 줄어들고 가격은 하늘을 향해집니다. 이것은 이미 주택 부족이있는 지역에서 악화됩니다.

많은 도시들이 에어 비앤비에 관한 법률을 제정했습니다. 내가 사는 뉴욕에서는 임대 계약자가 있거나 30 일 이상 머무르지 않는 한 에어 비앤비에 머물 수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임의의 주말 동안 이스트 빌리지에서 자신의 아파트를 예약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법입니다.

뉴 올리언스는 비슷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에어 비앤비 렌탈은 정부 웹 사이트에 나열되어 있어야하며 창에 허가가 표시되어야합니다.

큰 문제는 이러한 법이 거의 시행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무엇보다도 더 많은 허영법입니다.

법이없는 국가에서는 주택이 통제 불능 상태 일 수 있습니다. 특히 리스본에 대한 공포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해결책은 무엇입니까? 간단한 것 – 호텔, 호스텔 또는 실제 B & B에 머물러! 그러면 지역 주택 시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여전히 아파트에 머무르기 시작한 경우, 전체 장소가 아닌 누군가의 집에서 항상 방을 빌릴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회사 소유 아파트를 임대하는 대신 소유자가 떨어져있을 때 살아있는 아파트를 임대하는 것이 괜찮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Couchsurfing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걷는 방법 : 2016 년부터 에어 비앤비 렌탈에 머물지 않았습니다. 저는 뉴욕의 규칙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누군가의 여분의 방에 머무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지금 호텔에 기본값을받습니다.

아이들 사진을 중단하십시오.

처음으로 동남아시아에서 장기 여행을 시작했을 때 아이들을 촬영하는 것에 대한 자격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사랑스럽고 종종 사진을 찍으라고 간청했습니다. 왜 세상과 공유해서는 안됩니까?

그런 다음 2015 년 과테말라에 갔을 때 마야인들은 어린이 인신 매매의 위험으로 인해 사람들에게 아이들을 촬영하지 말라고 요청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내가 들었을 때, 내 마음이 떨어졌습니다. 나는 아이들이 납치 될 위험이있는 일을하고있었습니다. 그때 내가 사진 찍기를 중단했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또한 나 자신과 아이들 모두에게 더 프라이버시 중심이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사진이 인터넷에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권리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 인생에서 아기의 사진을 공유하지 않은 이유입니다. 부모님이 괜찮다고 말하더라도 괜찮지 않습니다. 또한 누군가 내 아이의 사진을 찍어 인터넷에 올리면 기분이 어떻습니까?! 너무 오싹합니다.

아이들을 촬영해야합니까? 그렇게하기 위해 정말로 당신의 여행에 추가됩니까? 인터넷에 넣어 누군가의 삶을 어떻게 더 좋게 만들까요? 이것들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질문입니다.

내가 걷는 방법 : 나는 더 이상 ph를 게시하지 않는다1) 1) 군중 장면의 작은 부분이거나 2) 얼굴이 가려집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사진을 찍고 싶다면 항상 부모 나 간병인에게 허락을 요청합니다.

동물 활동에 대해 매우 까다 롭습니다.

동물의 만남은 주요 인스 타 그램 재료입니다. 작은 작은 호랑이 새끼로 껴안은 당신의 사진을 누가 저항 할 수 있을까요?

이러한 많은 활동은 학대 적입니다. 코끼리는 정신이 파괴 될 때까지 채찍질하여 타기를 위해 훈련을 받았습니다. 호랑이와 치타와의 집단 만남은 동물이 진정되어 있기 때문에 작동합니다. 돌고래 쇼와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는 것은 야생 동물을 포로 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좋은 규칙은 동물 자체와 상호 작용하기보다는 동물 야생 동물을 관찰하는 활동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원정 여행? 엄청난. 고래 구경? 엄청난. 물고기로 스노클링, 산호에서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고 산호초 안전 자외선 차단제를 착용합니까? 시원한.

내가 걷는 방법 : 요즘 내 동물 활동은 비 중연 적입니다 : 주로 사파리와 야생 동물 시청. 때때로 나는 승마와 같은 일을 할 것입니다.

항공편을 상쇄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생물학적 어린이가없고, 아파트에 살고, 자동차를 소유하지 않고, 채식을 마치고, 채식을 마친 후에는 상당히 영향을 미치지 않는 생활 양식을 살고 있더라도 탄소 발자국은 장거리 항공편을 추가하면 카본 발자국이 스카이 킷을 추가합니다.

그러나 항공편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당신은 탄소 크레딧을 구매하고 회사는 나무 나무를 식물이나 에너지 절약 사업에 투자합니다. 예를 들어, 돈은 토지 소유자에게 갈 수 있도록 나무가 불도저를 막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단순히 단순히 줄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기후 응급 상황은 심각하며 우리의 영향을 중화해야합니다.

연구가 진행되는 한, 나는이 사이트가 좋은 출발점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Carbonfund.org를 정말 좋아합니다.

걷는 방법 : 2019 년에 모든 항공편을 상쇄합니다.

식이 요법에서 작지만 의미있는 차이를 만듭니다.

탄소 발자국을 낮추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동물성 제품, 특히 쇠고기 소비를 줄이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비건 채식을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러나 평소보다 고기를 덜 먹는 습관에 빠지면 놀랍게도 큰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한 한 가지 좋은 점은 모든 사람이 작은 변화를 겪으면 세상이 엄청나게 변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일주일에 고기를 포기하더라도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현지를 먹는 것은 탄소 발자국에 엄청난 차이를 만듭니다. 그 당시에는 뉴질랜드 홍합을 라스 베이거스 레스토랑으로 날아가는 것이 자부심이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식당들이 현지 요리를 강조하는 오래된 방법을 피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어디에서나 현지 요리를 전문으로하는 고급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가장 좋아하는 것은 클리블랜드의 향신료였습니다. 로컬로 이용 가능한 농산물.

내가 걷는 방법 : 주로 팔 레오를 먹는 사람으로서, 이것은 나에게 더 많은 도전이지만, 나는 붉은 고기를 드문 경우와 대부분의 시간으로 유기농 프리 레인지 계란과 통조림으로 옮겼습니다. 가끔 닭고기 나 돼지 고기를 곁들인 야생 연어.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이전에 먹은 방식과 큰 차이입니다.

여행자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이 쓴 책을 읽으십시오.

거의 매번“[비 서구 지역]에 관한 최고의 책 목록을 볼 때마다, 목록에있는 대부분의 책은 특권 사람들이 쓴 여행 회고록입니다. 나라가 얼마나 인구가 많거나 문학적 전통이 얼마나 풍부하든, 부유 한 백인 남성 방문객의 책이 목록을 지배합니다.

아, 아프리카에 관한 책 목록이라면 J.M. Coetzee의 수치는 거의 필연적으로 그것에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내가 많은 것에 대해 배출하는 것입니다. 나는 남아프리카 시골에서 여자를 공격하고 강간하는 남성이 아름답게 쓰여진 책이지만, 그것은 잔인하고 인종 차별적 고정 관념으로 재생되는 책입니다. 아프리카 여행에 영감을 줄 수있는 책을 줬다면 미쳤을 것입니다. 나는 아프리카를 방문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만 줄 것입니다.)

여행 작가가 책을 읽는 것은 특히 재능있는 작가 나 저널리즘 작품이 작품 인 경우 현지인이 할 수없는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우리 가이 책들만 읽고 현지 사람들의 이야기를 할인 할 때입니다.

목적지에있는 동안 현지인이 책을 읽으면 방문에 많은 차원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작년에 나는 케냐의 Ngugi wa thiong’o와 일본의 무라카미를 읽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둘 다 내가 스스로 배울 수 있었던 것보다 나라에 대해 훨씬 더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보너스 : 여성과 색채의 사람들이 쓴 책을 읽으십시오. 2019 년에도 여행 쓰기는 여전히 백인 남성 작가들에 의해 크게 지배되고 있습니다. 이들은 책 거래, 큰 마케팅 예산 및 Shelv에 대한 책을받을 판매자를 얻는 저자입니다.당신 앞에 es. 여성들이 출판 한 대부분의 책은 먹이,기도, 사랑하는 사람이 핑크를 가진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비록 그들이 북한에서의 수키 킴 (Suki Kim)의 언더 커버 과제와 같은 획기적인 저널리즘 작품에도 불구하고, 당신 없이는 없습니다. 우리를.

내가 걷는 방법 : 나는 끊임없이 읽었고, 실제로 자유 시간에 여행을 많이 읽지는 않지만 항상 컬러 작가의 작품을 읽기 위해 노력합니다.

돈을 땅에 가깝게 보내십시오.

우리는 대부분의 부가 거의 통제되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일어나나요? 어려운 일이지만 현지인들을 돕는 한 가지 방법은 돈에 가까이 돈을 쓰는 것입니다.

기념품을 구매하고 있습니까? 아티스트로부터 직접 구매하십시오. 그렇습니다. 여행이 끝날 때 공항에서 같은 구슬로 된 팔찌가 판매 될 것이지만, 아티스트는 당신이 그들에게서 살 때만 만드는 것의 일부만 만들고 있습니다.

이것은 지역 비즈니스에도 적용됩니다. 국제 호텔 브랜드의 현지 전초 기지가 아닌 현지 소유 호텔에 머무르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현지인들은 그렇게 더 많은 돈을 벌 것입니다.

걷는 방법 : 여행 중에 기념품을 많이 사지 않지만, 할 때, 나는 할 수있을 때 아티스트로부터 직접 사려고 노력합니다.

블로거, 인플 루 언서 또는 플랫폼을 가진 사람이라면 과도한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과도한 란 무엇입니까? 목적지가 관광에 너무 압도되어 목적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시작합니다.

BuzzFeed는 최근에 과도한 관광에 대해 썼 으며이 목록에 100% 동의하지는 않지만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아이슬란드? 과도하게 관광. 바르셀로나? 심하게 과도하게 관광. 코피 피? 고통스럽게 과도하게 관광. 베니스와 마추 픽추? 과도하게 관광하고 방문객을 제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암스테르담이 있습니다. 나는 암스테르담에 살고있는 많은 친구들이 있습니다. 관광 군중이 암스테르담 중앙을 무효화 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들 중 절반 이상이 이사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헤이그, 또는 하르 렘 또는 암스테르담의 일부를 다소 손대지 않은 곳을 바라 봅니다. 부끄러운 일입니다.

이것들은 사람들이 방문하도록 격려해야 할 목적지가 아닙니다.

전에 전에 말했고 다시 말할 것입니다. 여행 블로거가 더 이상 아이슬란드에 갈 이유가 없지만 돌아올 때마다 다른 블로거가 아이슬란드에 있습니다. 모든 록이 돌리지 않았고, 모든 주제에 대해 쓰여졌으며, 아이슬란드로 여행하고자하는 사람은 Google 검색을 통해 수많은 훌륭한 블로그 게시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슬란드는 처음에 여행을 계획하지 않은 사람들을 끌어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갈 수있는 다른 장소가 너무 많습니다.

내가 걷는 방법 : 2019 년에 과도한 관광지를 피하기 위해 길을 떠나고 있습니다. 나는 그 목적지에서 캠페인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어쨌든 거기에 갈 필요가 있다면 (예 : 아이슬란드에서 24 시간 동안 흙을 타는 비행으로 인해), 나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출판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당신의 행동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가지십시오.

여행을 계획 할 때 몇 가지 질문을하는 것이 좋은 규칙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왜 이것을하고 싶습니까?
이것이 현지인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이것이 행성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수십 명의 사람들이 내 모범을 따르면 어떻게 될까요?

예를 들어, 과도하게 영향을받는 도시에서 에어 비앤비에 머무르기 시작한 경우 동기를 알아 내십시오. “멋지다”때문에 거기에 머물고 싶습니까? 특히 시원한 지역에는 점점 더 멋진 호텔이 생겨납니다.

동네에 호텔이 없기 때문입니까? 근처의 다른 동네에 호텔을 데려 가서 멋진 동네로 대중 교통을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기 때문입니까? 호스텔을 확인하십시오-점점 더 많은 호스텔이 고급으로 가고 호텔에서 찾을 수있는 대표와 경쟁하는 고급 개인 객실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내려 오는 것은 당신의 개인적인 요구를 버리는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나는 해밀턴을 보았습니다. 그렇습니다. 정말 훌륭한
Next post 혼합 음료가 얼마나 오래 있었습니까? 혼합 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