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의 꿈 – 우리가 미소의 땅에서 우리가 그리워하는 것들

여행자가 선택을 위해 망친 목적지가 있다면 태국입니다. 우리는 태국이 바쁜 태국을 잃어 버렸지 만, 우리는이 사랑스러운 목적지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들을 공유 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태국의 여행국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가장 오래 지속되는 여행 추억은 일찍 뿌리를 자랍니다. 그들은 당신이 도착하기 전에 시작하거나, 티켓을 예약하기 전에 또는 가방을 포장하기 전에 시작합니다.

그들은 새로운 목적지에 대해 처음 믿을 때 자신의 계획의 씨앗과 개념에서 나옵니다.

여기에 영원히 당신과 함께 할 추억을 만들어내는 여행 동기가 있습니다.

태국에서 볼뿐만 아니라 볼 수있는 놀라운 것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최고의 비트를 놓치는 것은 간단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미소의 땅에 대해 많은 것을 그리워하는 것에 대한 우리의 하이라이트 릴입니다.

우리는 또한 태국이 우리의 최고의 매력적인 목적지 인 10 가지 이유에 대해 놀라운 태국에 대한 이야기를 썼습니다.

그러나 바로 여기 방문하기 에이 환상적인 장소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지금 가장 잘 여행 할 수 없더라도이 목록을 편리하게 유지하고 시간이 옳을 때 동기 부여를 위해 사용하십시오.

태국 여행 동기 부여 – 태국을 볼 때 놓칠 수없는 것들

Hua Chang Heritage Hotel과 같은 방콕의 중심부에있는 오아시스이든, Sala Resort와 같은 해변 리조트와 푸켓의 의료 스파와 같은 해변 리조트의 사치스러운 고급 하이 엔드이든, 타이즈는 호텔을 수행하는 방법도 정확히 이해합니다. 환대로.

그리고 태국에 머무를 수있는 놀라운 장소가 너무 많습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수년에 걸쳐 머물렀던이 호텔을 좋아합니다.

해변의 호텔 :

– Aleenta Hua Hin
– Aleenta Phuket
– Thavorn Beach Village Resort

방콕의 호텔.

– 리바 수야 방콕
– 웰 호텔 방콕
– Central World Bangkok의 Centara Grand

태국의 다른 도시

물론 태국은 방콕뿐만 아니라 해변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북부 도시 치앙마이뿐만 아니라 산에가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Chiang Mai에 대한 필요한 가이드를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콕이 항상 태국의 자금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지 마십시오. 태국의 문화뿐만 아니라 역사를위한 가장 놀라운 장소 중 하나는 고대 폐허가 된 아유 타야 (Ayutthaya)뿐만 아니라 여기에 아유 타야 (Ayutthaya)에 필요한 가이드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태국 남부의 아래에서 해변은 중요한 드로우 카드입니다. 크라비 주변의 섬 호핑에 관한 우리의 이야기에서 볼 수 있듯이 태국 만 주변의 해안선은 정말 놀랍습니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남쪽에는 놀라운 문화가 있습니다. Koh Klang의 맹그로브 섬에있는 크라비의 열렬한 여행자 거리에서 경험할 수있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음식 경험

물론 음식을 논의하지 않고는 태국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태국은 모두 끝났으며 모든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특히 방콕 꽃 시장에서 우리 자신의 음식을 요리하는 것을 발견 한 경험은 우리가 항상 기억할 것입니다.

그리고 방콕의 차이나 타운 드래곤로드 (Dragon Road)의 감각뿐만 아니라 광경, 소리, 냄새, 냄새를 기억하지 못하게합시다.

낭만적 인 태국

태국이 가장 매력적인 목적지라고 믿는 이유와는 별도로, 여기서 발견 할 수있는 가장 매력적인 목적지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태국에서 신혼 여행을위한 이상적인 매력적인 일정을 제작했습니다!

경쟁 시간!

우리는 시드니에서 태국 관광국과 협력하여 당신이 참여할 수있는 재미있는 (낭만적 인)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상은 사랑스러운 Natio 로맨스 캔들뿐만 아니라 놀라운 태국이 행운의 승자를 보낼 사랑스러운 그의 and-hers 베개 세트입니다.

참여하려면 (호주 거주자 만, 제발) 여기에서 Instagram 게시를 검사하십시오.

더 많은 태국 여행 Inspo

우리는 마찬가지로 태국에서 생명으로 돌아 오는 꿈을 지키고 놀라운 태국의 블로그를 통해 일어나는 일을 계속 유지하고 싶습니다.

태국의 관광 당국에는 아름다운 초청 작가들이 항상 많은 사람들에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직원들의 지역적 이해 외에도 항상 새로운 흥미로운 이야기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몇 가지입니다.

-이 사랑스러운 목적지에서 훨씬 더 훌륭한 독서 자료를 위해 페이지별로 태국 여행
– 태국에서 가장 훌륭한 10 개의 해변
– 태국 만에서 최고의 섬에 대한 꿈의 섬
– 방콕에서 최고의 옥상 바
– 태국에서 공연 할 매력적인 7 가지 – 글쎄, 우리는 어쨌든 그것을 작곡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전염병
Next post 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