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의 소중한 워싱턴 파크의 중심부에서 발견되는 포틀랜드의 오레곤 동물원

에서 오후 오후에 오레곤 동물원은 5 개의 주요 디스플레이 지역뿐만 아니라 2 백색의 새, 포유류, 파충류, 양서류의 64 에이커 규모의 복잡한 주택입니다. , 물고기뿐만 아니라 무척추 동물.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코끼리 프로그램 중 하나의 본거지 인이 지역의 어린이들과 성인들은 올해 11 월에 준비된 최첨단 코끼리 땅 디스플레이의 리본 절단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동물원은 오레곤뿐만 아니라 워싱턴의 기관 어린이들을위한 저명한 현장 여행 목적지이지만, 우리는 7 월 말에 동물원을 가정으로 확인했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동물원은 5 가지 주요 디스플레이 영역으로 그룹화되어 있습니다 : 아시아, 환상적인 노스 웨스트, 태평양 쇼어, 아프리카, 취약한 숲. 경험의 대부분은 낙엽뿐만 아니라 침엽수 나무 (태양과 비의 큰 구호)의 그림자에 있습니다. 우리는 환상적인 북서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걸었습니다. 어린 자녀 나 초등학 자녀가있는 경우, 전시물 중 많은 부분이 어린이 수준뿐만 아니라 대화식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더“좋은”은 동물원에 흩어져있는 많은 토크 박스 중 하나에 삽입 될 때 특정 동물의 행동, 서식지, 다이어트 계획 등에 대한 녹음 된 대화를 연주하는 동물원의 비밀입니다. $ 2.50뿐만 아니라 비용이 가치가 있습니다 (토크 박스를 발견하는 참신함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지속되는 것은 주인의 대화뿐만 아니라 동물 활동입니다. 우리는 하루 늦게 골키퍼 대화를하기 위해 (마지막 오후 ​​3시에 끝났음) 오레곤 동물원으로의 다음 여행 에서이 무료 서비스를 이용할 계획입니다. 마찬가지로 주목할만한 가치가있는 야생 동물 온라인 랩터 쇼는 Tiger Plaza에서 하루에 3 번 (오전 10시, 오후 12시, 오후 2시)를 운영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재미있는 동물원 경험은 최근에 개조 된 동물원 철도 여행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기차 여행은 오후 5시이지만 오후 4시 30 분까지 줄을 계획합니다.

Summer Zoo Goers의 또 다른 고려 사항은 Summertime Show 시리즈입니다. Serengeti의 포식자와 미래의 Elephant Lands 디스플레이는 오레곤 동물원 무대와 쇼 잔디밭에도 발견됩니다. 비교적 거대한 헤드 라이너 (슬픔의 순간 :“이상한 Al”Yankovic : 의무적 세계 여행이 이미 제공되고 있습니다.), 유료 쇼 티켓을 가진 후원자는 그 날의 무료 동물원 입학을받습니다.

주목할만한 가치는 쇼 좌석이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쇼에가는 과정이 있다는 것입니다. 게이트는 오후 5시에 문을 열고 우리는 길의 오른쪽을 따라 마당 의자에 앉아있는 사람들의 선을 관찰했습니다 (기본 입구쪽으로 언덕을 이끌어냅니다). 모든 사람을위한 공간이 많았지 만 오후 4시 이후에 아프리카 디스플레이에 접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것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다면, 아마도 우리는 여행이 시작될 때 반대 방향으로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나아 졌을 것입니다. C’est La Vie!

우리가가는 진정한 하이라이트는 동물원의 동양 코끼리에 대해 발견하는 것이 었습니다. 특히 2012 년 11 월 30 일 오레곤 동물원에서 태어난 현재 2 세의 유아* 인 릴리는 특히 사육사가 디스플레이의 맨 끝에 내려 가서 많은 질문에 응답했습니다. . 분명히 코끼리는 여름 쇼에서 즐거움을줍니다 (나는 그들이 홀수 알 쇼를 좋아하기를 바랍니다!). 보시다시피, 고도로 예상되는 코끼리 땅 디스플레이는 거의 총체적입니다 (동물원의 코끼리 땅 프로젝트, 프로그램 및 여기서의 노력에 대해 읽으십시오.). 우리가 관찰 한 한 가지 재미있는 것은 울타리 뒤에있는 다른 건물 장치의 정보 표시였습니다. 예를 들어, 바로 여기에는 덤프 트럭으로 자주 이해되는로드 덤프 시즈가 있습니다. Elephant Lands 직업은 2012 년 수의학 센터와 펭귄과 함께 시작된 여러 가지 강화 노력 중 하나입니다. 2014 년은 새로운 동물원 철도와 컬럼비아 전시회의 콘도르를 가져 왔습니다. 코끼리 토지는 올해 11 월에 개장 할 예정이며, 동물원 후원자는 다음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교육 센터 (2017), 북극곰 서식지 (2018), 프레임뿐만 아니라 코뿔소 서식지 (2020) ). 모두, 우리는 오레곤 동물원에서 멋진 오후를 보냈습니다. 입장료는 $ 11.50/성인이며 젊은이 3-11은 $ 8.50입니다. 재향 군인, 대중 교통으로 나타난 사람들 또는 이달 두 번째 화요일에 체크 아웃하는 사람들에게는 다른 할인율이 사용됩니다. 연간 회원 자격을 취득하거나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Washington Park Greate의 주차장뿐만 아니라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는 개인은 시간당 $ 1.60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주차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모든 세부 사항과 작은 인쇄를 확인했습니다.

* 말하기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ReadyToski Aspen과 Snowmass입니까?
Next post 내가 좋아하는 유럽의 작은 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