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가리타스, 일몰, 음식 산

, 다른 날, 로맨스 부인뿐만 아니라 빅토리아 컨트리 스포드 지역을 돌아 다니는 길에있었습니다. 호주의 매력적인 지역이자 기회를 얻었을 때 선택하십시오 (여기에 Daylesford의 랩과 그곳에 가야하는 7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어쨌든, 길에있는 동안, R 부인은 그녀가 가까운 분야에서 양이라고 생각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 시골 지역에서 완전히 자연스럽게 자연스럽게. 그녀는 매우 흥분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염소로 판명되었습니다. 이것은 바로 여기도 아니고 내가 생각합니다. R 부인은 도시에서 자랐으며, 자신의 입학으로 야생 동물에 대한 그녀의 이해는로드 킬과 부활절 쇼에서 볼 수있는 모든 것들로 제한되었습니다.

실수 한 정체성의 상황을 깨닫고, R 부인은 결국 반사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녀는 숙고했다.

“아니 정말. 일반적으로 하나 또는 다른 하나입니다.”

그리고 내 마음을 날려 버린 폭탄이왔다.

양은 모두 알비노입니까?

그것에 대한 조치는 없습니다.

어쨌든, 캘리포니아! 바로 우리는 있습니다. 우리 둘째 주. 일기를 시작하게하십시오!

월요일 아침. 우리는 방금 일어난 주말 동안 여전히 윙윙 거리는 소리입니다. 샌디에고의 할로윈 밤은 전설적이지만 특별한 재미 였을뿐만 아니라 토요일과 구시 가지 샌디에고의 일요일 축제도 마찬가지입니다.

Dia de Los Muertos의 멕시코 행사 또는 죽은 Day of the Dead는 믿어지지 않습니다. 모두가 가운데, 설탕 두개골 스타일로 얼굴을 칠하고 구시 가지에서 어울립니다. 그것은 유형의 인식이자 잃어버린 사람을 기념하는 유형이지만 Maudlin이나 우울한 것은 아닙니다. 진정으로 축하입니다. Mariachi 밴드의 주요 거리 리드와 퍼레이드가 있습니다.

행렬은 공원에서 시작됩니다 – 구시 가지의 가장 오래된 부분 중 하나 (그 당시에는 꽤 오래된 것 같습니다!) 구 묘지에서 완성 된 것은 1800 년대 첫 번째 정착민들과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위치와 같은 해골은 처음에는 약간 무시 무시처럼 보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의상뿐만 아니라 색상과 디자인의 상징주의는 모두 흥미로운 광경으로 이어집니다.

물론, 모든 축하 행사마다 죽은자를 기억하는 사람조차도 칵테일이 있습니다! 저녁 식사시 마가리타는 Dia de Los Muertos Special 메뉴에서 나온 것입니다.

로맨스 부인은 오늘 스스로 체크 아웃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양복을 준수했지만 그녀는 사진을 찍는 사람입니다! 이것은 샌디에고의 사랑스러운 발보아 공원에있는 가이 박물관입니다.

로맨스 부인과 나는 오늘 함께 마을을 돌아 다니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Metropolitan Outfitters 매장에 들어 와서 전시를 발견했습니다. Romance의 책 Buns, Braids & Twists입니다. 미국에서는 이것이 그녀의 헤어 로맨스 책이 불리는 것입니다. 영국에서는 호주뿐만 아니라 헤어 스타일 디렉토리라고 불립니다 – 프로그램은 헤어 로맨스라고합니다!

그러나 정확히 얼마나 멋진 지 – R 부인은 매우 흥분합니다. 특히 그녀의 책은 레나 던햄 (Lena Dunham ‘s)과 에이미 포 엘러 (Amy Poehler)의 자서전 옆에 있습니다! 잘 했어, 로맨스 부인!

R 부인의 책을 보는 것을 축하하기 위해 (그리고 전설적인 산책 후에 발을 정상으로 간호하기 위해), 우리는 교외 힐 크레스트에서 음료를 위해 약간의 술집에 들어갑니다. 이 냉동 마가리타는 쌍의 경우 $ 10.50이며 각 유리에 약 750ml가 있습니다! 나는 우리 가이 장소로 돌아올 것이라고 믿는다.

그것은 대학에서 Fiesta Cantina와 3rd Avenue라고 불립니다. 우리는 그들의 웹 사이트에 링크했지만 우리를 귀찮게하는 끔찍한 자동 재생 음악이 있습니다. 그래도 바는 정말 훌륭합니다!

오늘 아침 렌터카와 트럭을 반환 할뿐만 아니라 일어나야했습니다. 공항에 가깝지만 공항이 마을에 가까워지면 집으로 걸어가는 것을 선택합니다. 도중에, 나는 이것이 많은 특이한 거리를 발견했다. 알다시피, 미국에서는 진정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아침을 탐색합니다. 우리가 압도적 인 도시 주변에서 선택해야 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결국 우리는 무화과 카페 (Fig Tree Cafe)라는 위치로 오리를 피합니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 그것을 브런치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친구 중 한 명과 점심을 먹으러 나가기 위해 식사를 작게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내가 단지 샌드위치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것은 피의 거대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이것은 내‘에그 소프트’입니다. 그것은 적어도 두 개의 튀긴 계란, 유아 시금치 스택, 모짜렐라 치즈, 바삭 바삭한 베이컨 (내가 튀긴 것) 브리오슈 빵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가정 감자 스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나는 이제이 ‘오버 쉬운’서비스가 의미하는 바를 배웠습니다. 다른 수준으로 요리 한 스테이크 전화 스테이크와 비슷합니다. ‘Over Easy’는 진정으로 콧물이 나는 노른자입니다.‘오버 미디엄’은 노른자가 중간에 액체에 가까운 곳으로 요리하고‘오버 딱딱한’는 노른자가 손상되고 요리 된 단단한 곳입니다.

‘오버’부분은 e를 나타냅니다GG는 뒤집히고 양쪽에서 요리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햇볕이 잘 드는 쪽’입니다. 이 스타일은 흰색을 약간 콧물을 좋아하지 않으면 내가 걱정하는 한 순위가 높습니다. 노골 계란에 대한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녀석!

그래서 우리뿐만 아니라 우리의 좋은 친구 모나는 도시와 매우 가까운 객관적인 해변으로 향하는 점심 시간입니다. 우리는 모래를 따라 산책하고 점심을 위해 산책로만큼 뒤로 돌아옵니다. 내 거대한 브런치에 대해 생각하면 약 2 시간 전에만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매우 현명하게, 로맨스 부인뿐만 아니라 공유 할 것을 선택합니다. 나쵸. 잘 충전 할 수 없습니까? 모나는 마찬가지로 가금류 날개를 얻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날개를 좋아합니다. 모나!). 그러나 우리의 Nachos가 오면 금속 트레이로 제공 될뿐만 아니라 음식보다 킬리만자로처럼 보입니다. 이것은 내가 본 것 중 가장 큰 판입니다. 터무니 없어요.

그리고 그것은 거대한 칩 스택에 뿌려진 것만 그냥 튀어 나오는 것과는 다릅니다. 아니, 아니. 이것은 당신이 당신이 그것을 물리 쳤다고 생각할 때마다 큰 비트를 모두 먹었을 때마다 더 많은 것을 갈 수 있도록 매우 신중하게 겹쳐졌습니다. 테트리스와 비슷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완료했다고 생각하고, 한 번 더 수준이 시작됩니다.

우리 셋 이이 거대 모서리와 함께 얻을 수있는 방법은 없으므로, 우리는 남은 것과 같이 (많은 것과 같이) 저녁 식사뿐만 아니라 아침 식사가있을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아침 식사도 마찬가지입니다!

객관적인 해변이 있습니다. 아름답고 안고 있지 않습니까? 그것은 태평양 해변에서 이어지고 북쪽으로 향하는 우리 뒤에 뻗어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11 월이라고 믿을 수 없습니다!

오늘 우리는 사무실 위치를 수정하기로 선택합니다. 이것은 코로나도의 서쪽에있는 호텔 델 코로나도 (Hotel del Coronado)입니다. 이 호텔은 크고 매력적입니다. 바로 여기에는 해변이 과도하게 바뀌는 바가있어 우리가 향하고있는 곳, 노트북이 손을 잡고 있습니다!

호텔 델 코로나도의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바로 여기에 많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이제는 일몰이므로 우리는 물을 따라 걷기 위해 해변으로 내려가는 방법을 포장하고 물을 따라가는 방법을 마무리합니다.

R 부인은 새로운 Olympus OM-D E-M1과 함께 환상적인 샷을 얻는 미친 듯이 스냅했습니다. 그녀의 오래된 DSLR보다 활용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여기에는 터치 스크린 셔터 선택이 있어도 캠이 집중할 위치를 훨씬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이 게시물의 맨 위에있는 제목 사진도 마찬가지로 오늘 밤의 일몰에서 나옵니다. 이것은 진정으로 세상의 훌륭한 부분입니다.

드디어! 우리 시간이왔다. 우리는 ‘N’아웃 버거 플레이스로 만들었습니다! 로맨스 부인은 작년의 시작을 고려 하여이 버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나는 모든 소란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내 더블 더블은 매우 맛있습니다. 나는 약간의 스누핑을했으며, 이중 더블 (더블 고기와 더블 치즈)은 1963 년을 고려한 것 같아서 확인 된 레시피뿐만 아니라 시도한 것입니다!

내 동쪽에있는 서해안의 Shake Shack 버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발보아 파크 (Balboa Park)로 돌아 왔습니다 – r 부인이 다른 날에 촬영 한 남자 박물관으로 돌아 왔습니다. 맥주의 역사에 관한 전시회가 있으므로 당연히 관심이 있습니다! 맥주에 대한 모든 다른 단어 의이 벽은 다소 좋지만 조금 압도적입니다. 그들 중 상당수는 맥주에 대한 약간의 진실이 있습니다.

벽의 등은 약간의 맥주 기술로 감소하여 맥주가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정확히 보여줍니다.

박물관의 나머지 부분은 다소 흥미 롭습니다. Guy가 어디에서 왔는지에 대한 다양한 측면이 있습니다. 진정한 미라가 남아있는 매우 끔찍한 고대 이집트 비트가 있습니다. R 부인은 그런 종류의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괜찮습니다. 우리는 그 후 음료를 마시 러 떠납니다!

우리는 박물관 이후 오랫동안 걸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방법을 Fifth Avenue 아래로 걸어 갔다가 4 위, 3 위, 6 위를 기록했습니다. 우리는 Gaslamp Quarter를 완전히 탐색했으며 2 개의 급유 정지만으로 완전히 탐색했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 구덩이는 6 번가와 E Street의 Magnolia Tap & Kitchen이었습니다. 훌륭한 비트 장소. 그런 다음 우리는 G와 F 거리 사이의 5 번가에있는 호핑 돼지 위장관에 들렀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우리의 허리를 gird습니다. 우리는이 괴물 두 명을 즉시 얻었습니다. 이들은 마가리타이지만 각각 1 리터 (36oz) 이상이므로‘메가 리타’라고 전화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는이 괴물들을 많이 마시고 드래그 퀸 빙고 (우리가 이기지 못함), 거대한 링크 4 (Mrs Romance는 링크 4 사보트의 유형)와 charades/pictionary – 우리 자신을 발견합니다. 이겼다!

오늘 아침에 우리는 Pacific Beach 또는 PB로 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객관적인 해변의 북쪽 끝과 Nachos Mountain에 있습니다. 부두 – 크리스탈 부두 -에는 호텔이 있습니다! 글쎄, 그것은 두 줄의 B와 훨씬 더 비슷합니다어쨌든 운전할 수있는 거리뿐만 아니라 교수형.

부두 아래의 전망은 환상적 일뿐 만 아니라 물의 상쾌함입니다. 오늘은 너무 뜨겁습니다. 우리가 겨울철으로 향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오늘 밤 우리는 샌디에고 올드 타운으로 돌아 왔습니다. 우리는 약간의 전통적인 멕시코 음식을 먹었고, 더 구체적으로, 나는 시가를 위해 놀고 있습니다.

로맨스 부인은 샌디에고 애비뉴 (San Diego Avenue)의 처칠 시가 라운지에 나와 함께 가기로 매우 잘 동의했습니다. 연기가 가장 좋은 위치입니다. 우리는 심지어 Backgammon 보드를 발견했습니다. R 부인은 링크 4 외에도 그 게임에서 상당히 훌륭합니다.

오늘 아침에 우리는 이탈리아에 방문을 지불합니다. 그들은 농민 시장 -‘Mercado’ – 매주 바로 여기 도로를 차단합니다. 마구간은 놀랍습니다. 너무 신선한 창조물이 예산 친화적입니다. 시드니의 재배자들과 농민 시장에서 이러한 수정을합니다.

그러나 가장 좋은 것은 글루텐 프리 케이크 마구간입니다. 로맨스 부인은 디저트를 위해 놀라운 물건을 집어 들었습니다. 글루텐 무료 S’Mores 케이크를 포함하여! un. 들었다. 의!

샌디에고에서 공연 할 다른 일을하려면 샌디에고에 대한 첫 타이머 가이드를 살펴 보겠습니다!

저녁 시간! 우리는 나이에 치즈 저녁 식사를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일부 프로 스쿠 쿠토, 마늘 소프 레사, 살라미, 고르곤 졸라, 트리플 크림 브리 및 크래커를 섭취합니다. 물론, R 부인을 마시는 것은 로제를 때리고 지역 맥주에 갇히게됩니다.

밸러스트 포인트 양조 사업 – 매우 훌륭한 진을 수행하는 것 외에도 Sculpin이라는 IPA를 만듭니다. 모든 맥주는 다른 물고기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샌디에고에서 모두 양조되었습니다.

마지막 단어는 이번 주에 많은 사랑을받는 사진으로 가야합니다. 저는 대여 자동차와 트럭을 렌탈 회사에서 떨어 뜨리지 않도록이 밴을 다시 식별했습니다.

이것은 간판을 얻기 전에 비즈니스 이름을 연구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가장 좋은 예입니다. 미국에서는 ARS가 아무것도 나타내지 않습니다. 호주, 뉴질랜드, 영국, 아일랜드 대표, ARS 배관은 의도 한 서비스 이외의 서비스를 제안 할 것입니다!

당신이 소비 한 가장 큰 마가리타 나 나초는 무엇입니까? 정확히‘맥주’라는 단어를 얼마나 많은 언어로 말할 수 있습니까? 모든 양 앨비 노스인가요?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Instagram : @mrandmrsromance, @Hairromance 및 프로그램 @angrybastard의 Mrs와 Mrs Romance의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아직 여행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NSW 대상 가이드
Next post 디너 파티를 복원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