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Lipsi에서 가장 좋은 일 5 가지 [제안 된 투어와 함께]

곧 그리스 Lipsi로 여행 할 계획입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Lipsi에서 할 일에 대한 우리의 제안을 아래에서 읽으십시오!

Unsplash의 Patty Apostolides의 사진
Lipsi 또는 Leipsoi는 Samos 남쪽과 Leros의 북쪽에 위치한 그리스 섬입니다. 환상적인 해변으로 구성된 작은 섬입니다. 섬은 또한 백리향 꿀로 인기가 있습니다. 순수한 평온과 평온의 분위기에 있기 때문에 이것은 다음 도시 탈출을위한 이상적인 여행입니다! Lipsi에서 체크 아웃 할 수있는 장소가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아래의 짧은 가이드를 읽으십시오.

읽을 수있는 다른 기사 :

그리스 이타카에서 할 일 10 가지 최고의 일 [제안 된 투어 포함]

Spetses, Greece에서 가장 좋은 일 [제안 된 투어 포함]

그리스에서 10 가지 최고의 포괄적 인 리조트와 호텔

그리스의 크레타 섬에서 5 일을 보내는 방법

iOS, 그리스에서 가장 좋은 7 가지 [제안 된 투어 포함]

목차

Lipsi, Greece에서해야 할 최고의 일 목록

1. Platis Gialos Beach
2. Hohlakoura Beach
3. 성 요한 신학자의 수도원
4. Tourkomnima Beach
5. Lientou Beach
6. 그리스의 Lipsi에서 숙박 시설을 찾으십시오
Greecebudget Hotel, Lipsi에 머무를 곳
고급 호텔

런던에서 그리스의 Lipsi로가는 방법

Lipsi, Greece에서해야 할 최고의 일 목록

1. Platis Gialos Beach

Platis Gialos Beach의 Crystal Clear Waters가 제공 한 평온에서 해의 햇볕에 기뻐하면서 식당의 풍미와 따뜻한 가족 분위기는 Lipsi에서의 경험을 완료 할 것입니다. 물은 맑고 얕아서 어린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가족에게 최적입니다.

2. Hohlakoura Beach

맑고 푸른 바닷물, 타마 리스크 나무 및 충격적인 동굴이있는 가장 멋진 Lipsi 해변 중 하나. 신발만으로 걸을 수있는 흰색 돌로 만든 해변. 장비는 없지만 자연스러운 그늘이 많이 있습니다. Hohlakoura는 섬에서 가장 큰 해변이며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3. 성 요한 신학자의 수도원

Prilfish CC의 사진 2.0
Lipsi의 Agios Theologos의 거룩한 수도원은 당신이 들어 오자마자 당신이 하나님 옆에 있다고 느끼게하는 특별한 교회입니다. 또한 교회 내부의 hagiographies와 나무로 된 아이코 노스티시도 놀랍습니다. 교회 외부에는 섬과 바다와 둥근 나무의 환상적인 전망이 있습니다.

4. Tourkomnima Beach

Tourkomnima는 매우 멋진 해변입니다. 그것은 두 개의 코브가 있고 중간에는 환상적인 교회가있는 마른 땅이 있습니다. 그것은이 지역 주변에 타마 리스크 나무와 Aspronisi의 장엄한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문하기에 환상적인 장소!

5. Lientou Beach

Lientou Beach는 도로 옆에 가장 잘 위치하고 있으며 도심에서 가장 가까운 해변이며 걸어서 쉽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하얀 모래, 청록색 물 및 타마 리스크 나무가 있습니다. 물도 얕고 따뜻합니다.

6. 그리스의 Lipsi에서 숙박 시설을 찾으십시오

그리스의 Lipsi에서 머무를 곳

예산 호텔

Michalis Studios

Michalis Studios는 테라스와 에어컨을 제공합니다. 완전 무료 Wi -Fi를 사용 하여이 집은 위성 TV, 세탁 장치 및 냉장고와 스토브 탑이있는 간이 주방을 제공합니다. 이 집은 발코니와 완전 무료 개인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 : 발코니가있는 스튜디오의 경우 1 박에 $ 37에서 시작하여 세금과 청구에 $ 1을 추가하며 완전 무료 취소를 제공합니다.

고급 호텔

보육 뮤즈

Aegean Muses는 Lipsoí에서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박 시설은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으며 평면 TV가 있습니다. 일부 유닛에는 발코니 및/또는 파티오가 포함됩니다. 모든 유닛에는 토스터와 냉장고가 장착 된 주방이 있습니다. 스토브 탑과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Aegean Muses에는 또한 태양 테라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격 : 휴일 주택의 경우 1 박당 $ 116에서 시작하여 세금과 요금이 포함되어 있으며 환불 할 수 없습니다.

추가 팁 : Plumguide를 확인하십시오.

이것들은 그리스의 Lipsi에서 할 수있는 가능한 일입니다. 따라서 재미 있고 흥미 진진한 여행을 할 준비가된다면 무엇을 해야하는지, 어디로 가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니 지금 물건을 포장하고 Lipsi에서 환상적인 모험을 준비하십시오.

런던에서 그리스의 Lipsi로가는 방법

Lipsi에는 공항이 없습니다. 가장 가까운 공항은 Leros에 있지만 Leros로가는 항공편은 일반적이지 않으며 가장 좋은 방법은 런던에서 Samos로 여행하는 것입니다.

Aegean Airlines를 통해 : (원 스톱이있는 한 가지 방법)

*런던 히드로에서 – 아테네 – 사모

티켓 가격 : £ 115.00

*사모에서 Lipsi까지 페리를 통해

사모스에 도착하면 항구로 향하십시오. 거기서부터 자동차 페리를 통해 여행 시간은 약 5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가격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티켓 가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kyscanner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Pinterest에 있습니까? 이걸 고정하세요!

작가에 대해

안녕하세요! 저는 파티마입니다. 나의 첫 번째 주요 여행은 2016 년 멋진 도시 세부에서였습니다. 그 후, 나는 여행에 관심이 있었다. 이제 저는 언어와 다른 국가의 문화를 배우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내 목표는 적어도 체크 아웃하는 것입니다매년 한 국가와 글쓰기 나 블로깅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내 경험을 공유합니다. Instagram에서 나를 따라 가면서 내 여정을 참조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우리는 쿠바에 대해 이야기하고 부부는 음식 모험과 함께 여행합니다
Next post 되돌아 보면 : 전 세계의 특별한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