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샤인 코스트 라인은 시드니에 왔으며 우리는 헌터 밸리

로 가고 지난 2 년 동안 슬로그가 있다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호주가 일주일 만에 다시 한 번 국경을 열어 주면서 상황이 정상으로 돌아가는 길에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에게 ‘정상’의 기압계는 항상 여행을 기반으로합니다.

9/11, 전세계 금전적 위기, 비행기가 사라지는 것과 같은 재난과 지금이 유행병 환자는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우리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래서 지난 며칠 동안 여행, 실제 여행, 방문객들이 우리를 여행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번 주 후반 시드니에서 열리는 큰 여행 세미나 등은 모두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는 기어처럼 느껴집니다. .

우리는 당신 이이 정기 에디션을 즐기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곧 세상을 다시 확인하기를 희망합니다.

건배 – Jim & Christina xx

오늘, 우리는 훌륭한 친구 인 Peter Hook와 Go Go Sunshine Coast까지 Lauren Grounsell을 따라 잡게되어 기쁩니다.

그들은 호주가 폐쇄되기 전에 만족스러운 최초의 관광 미디어 점심을 조직했습니다. 우리는 아름다운 힌치 클리프 홈을 원형 부두에서 블록으로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위치는 Lana, Grana 및 Apollonia의 4 개의 다른 층에있는 3 개의 섹션으로 나뉩니다. Appollonia는 지하실 바, Grana (또는 이탈리아어의 곡물 ‘)는 주방 공간이 자체 밀가루를 밀어 넣어서 놀라운 구운 식품을 생산하는 1 층입니다.

그러나 우리는라나의 1 층 (‘울’의 이탈리아 인 (Iallian)에서 위층에 있습니다. 원래 벽돌 벽뿐만 아니라 빔이 적용되는 빔은이 지역에 멋진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Lana의 바는 진실입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방법은 우리가 좋아합니다. 더 좋은 점은, 그것은 내가 연령대에 매료 된 감소를 포함하여 주로 호주의 진이 있습니다. Hartshorn Distillery는 태즈 매니아의 양 농장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Chèvre 치즈와 그런 것들을 만들지 만 양 우유의 유청 으로이 증류소는 자체 진을 만들어냅니다! 나는 그것이 조금 이상 할 것이라고 믿었지만, 바 스태프는 우리가 약간 맛을 낼 수있게 해주었 고, 진이 크림 같은 부드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라나의 음식은 예외적입니다.

진주 보리뿐만 아니라 진주 보리뿐만 아니라 달걀 노른자를 얹은 게에서, 잘게 잘린 절인 붉은 양파뿐만 아니라 고추 마요네즈뿐만 아니라 완전히 구운 오리 가슴을 포함하는 엄청나게 맛있는 홍합에 이르기까지 점심은 완벽합니다.

Go to Sunshine Coast의 이미지

코스간에, 우리는 지난 12 개월 동안 선샤인 해안선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더 많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응답은 : 많은 것입니다!

새로운 호텔, 스파, 글램 핑 경험, 잠수함 투어, 레스토랑, 양조장, 양조장 – 실제로 선샤인 해안선은 1 인당 가장 작은 양조장과 함께 호주의 크래프트 맥주 자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우리는 3 월에 퀸즐랜드만큼이나 경주를하고 있기 때문에 그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오늘 오후, 우리는 헌터 밸리로 돌아 왔습니다! 우리가 여기에 마지막이었던 지 8 개월이 지났고 돌아 오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우리는 The Vintage의 Chateau Elan에있는 화려한 호텔 스위트를 검사하고 리조트의 골프 프로그램이 내려다 보이는 Big The Balcony 또는 Big TV뿐만 아니라 Living Space에서 편안하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우리는 곧 당신을 위해 헌터 밸리 의이 화려한 부분을 완전히 평가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저녁 식사 날짜가 있습니다!

헌터 밸리 리조트의 제공

헌터 밸리 리조트의 제공

우리는 바로 우리의 훌륭한 친구 Katie와 Anton과 함께 약간의 저녁 식사를 위해 농장의 Four Pines에 있습니다.

농장의 4 개의 소나무는 헌터 밸리 리조트의 인상적인 협박 풍경 안에 있으며, 숙박에서 승마, 농가의 문앞에있는 포도 나무 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가족 소유의 리조트이며, 구버 필 헬레 (Phil Hele)는 우리를 타프 하우스 주위로 데려가도록 만족합니다.

런 어라운드 베란다와 긴 바가있는 거대한 컨트리 펍처럼 느껴지도록 지어진 농장에서 4 개의 소나무는 배고픈 목 마른 여행자에게 매우 환영하는 광경입니다. 마찬가지로 여러 방, 1 층 컨벤션 센터, 뒷면에 갇힌 거대한 이벤트 공간이있는 약간의 타르 디스입니다.

Phil은 어떻게 든 넓지면서도 가정적인 장소의 불가능을 처리했습니다.

그리고 다과가 있습니다.

현대의 펍 요금에 중점을 둔 우수한 쇠고기 양지머리 버거는 그 증거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을 볼 수있는 4 가지 시음 패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장소의 ‘농장’부분에 관해서는 포도원을 가로 질러 Phil은 Byron Bay의 농장에 해당하는 작은 보유가 있습니다.

주말에 웅장한 시작입니다n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와인 지역.

오늘 아침 일찍 시작합니다. 우리는 도로에서 단 10 분 거리에있는 Glandore Estate에 있으며 수확을 위해 포도를 골라냅니다!

Christina 또는 내가 이와 같은 일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주차하고 모임 군중에게 향하는 것뿐만 아니라 커피, 베이컨 롤 및 등록이 모두 일어나는 곳으로 향하는 긴장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우리는 털복숭이 친구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친구들도 먼저 환영합니다.

그런 다음 이해하기 전에 포도를 잡고 포도를 골라 내고 있습니다. 정확히 얼마나 극도로 사냥꾼.

얼마 지나지 않아 태양이 높아지고 수확에 완전히 얽혀 있습니다. 각 흰색 컨테이너가 포도로 채워지면 누군가가 우리에게 빈 욕조를 제공하고 전체를 가져갈 수 있도록 ‘버킷!’을 외칩니다.

우리는 한 곳에서 얼마나 많은 포도가 자라는 지에 놀랐습니다.

당신은 때때로 한 지역에서 약 15 분 동안 수확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120 명의 강력한 그룹의 미국 그룹은 우리의 수확으로 새로운 기록을 쳤으며, 빈티지에 8 톤 이상을 가져 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많은 포도 나무 행에 나오는 것입니다.

날은 나무 배럴과 우뚝 솟은 강철 발효기 탱크 사이의 와이너리 중심부의 사치스러운 오찬에서 절정에 이릅니다. 음식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믿을 수 없을 만하며, 선택한 날의 공유 경험은 우주의 모든 사람들이 가장 훌륭한 동료를 만듭니다.

다음은 Glandore에서의 오늘에 대한 전체 리뷰와 마찬가지로 오늘의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Glandore Estate 입구에서 직접 눈에 띄는 Oakvale Wines의 샤토 엘란 (Chateau Elan)의 스위트 룸으로 돌아 가려고합니다.

우리는이 극도로 유명한 와이너리를 빠르게 시음해야합니다.

우리가 여기있는 동안 우리는 많은 양의 와인을 샀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풍부한 패드로 돌아가서, 우리는 파열 된 와인 한 병을 열고 사냥꾼의 가장 훌륭한 치즈와 함께 평화로운 밤에 정착합니다.

Pokolbin의 냄새 나는 치즈 상점 에서이 플래터는 의사가 주문한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씻은 껍질은 절대적으로 맛있습니다. 그리고 상점의 이름에 대한 신뢰를 확실히 제공합니다!

우리는 오늘 아침에 간단하게 받아 들일뿐만 아니라 Katie와 Anton을 만족시켜 Gartelmann Wines의 일부인 Deck Cafe Lovedale에서 여유롭게 브런치를 만족시킵니다. 화려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이자 가금류 쿠프와 훌륭한 작은 말도 있습니다.

우리의 테이블이 연못을 바라 보면서 우리 모두는 메뉴를 연구합니다. Christina는 아침 식사 파워 플레이트를 선택합니다.

데친 계란, 후 머스, 아보카도, 신선한 시금치, 구운 유아 당근, 브로콜리, 유아 사탕무, 혼합 씨앗 및 피스타치오 듀카는 그녀 앞에서 내려 오는 반면, 우리의 나머지는 승인을받습니다.

한 번은 배가 고프지 않고 메뉴에서 무언가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약간의 물린 음식이 아니라, 소유자 Chef Matt Dillow는 기본 베이컨 아보카도 롤을 장기 메뉴 항목을 만들어야한다고 생각하는 것이되었습니다. 믿어지지 않습니다!

우리 시음을 위해 가텔 만 와인의 지하실 문으로 걸어가는 것은 자비 롭게 짧습니다. 다시 가득 차있을뿐만 아니라 뜨겁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시음에 대한 Luke Woods의 에너지 (BTW에 바로 여기에 요청)에 대한 에너지로 가득 차고 Gartelmann이 선택한 모든 선택으로 우리를 인도합니다.

시간은 거의 다시 먹을 시간이 지점으로 날아가지 만 방문 할 지하실 문이 하나 더 있습니다. 우리는 마지 못해 자신을 끌어 당깁니다. 놀라운 와인뿐만 아니라 놀라운 회사가있는 화려한 지역입니다.

우리의 다음 정거장은 그녀의 새로운 지하실 문 뱀파이어에서 Lisa McGuigan의 전설을 만족시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른 사람과 마찬가지로 지하실 문입니다. 어딘가에. 세상에.

우리는 Lisa 자신에 의해 와이너리를 환영합니다.

그녀는 마찬가지로 매혹적으로 겸손합니다.

그녀는 고딕 양식의 힌트를 가진 그녀의 진정으로 독특한 재산으로 우리를 이끌고, 그녀는 그녀가 시작하기 전에 그녀의 머리 에이 영역의 모든 비전을 어떻게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그녀가 그것을 어떻게 실행하려했는지 정확히 설명합니다.

리사, 내 사랑. 나는 당신이 시도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잘했다고 믿습니다.

Lisa는 그녀의 훌륭한 인원 Sara와 Rex (그리고 사랑스러운 매기 The Cellar Door Hound!)의 도움을 받아 우리에게 그녀의 와인을 보여줍니다. 각 병은 사치스럽게 레이블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시음 할 수있는 다른 손님 그룹과 함께 채팅을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리사가 지하실 문 의이 놀라운 고급 스코티에서 혼란스러워 한 환경입니다. 중세 헬멧과 검은 벽에 줄을서는 칼, 위의 거대한 크리스탈 데크 샹들리에원형 막대, 체인 메일 커튼은 개인 부스 위에 있습니다. 모두 기발하지만 매우 좋아하는 까다로운 라인을 처리합니다.

Lisa는 여전히 오이스터 바뿐만 아니라 부엌 공간을 설치하고 있으므로 옆집에서 음식을 가져 왔습니다 – exp. 더 이상.

그녀는 우리에게 집에서 만든 크럼펫을 데려옵니다. 그러나 부드러운 크림 크림 프레이 체, 훈제 연어 캐비어 진주와 레몬 포획을 추가하면 버터를 완전히 새로운 영역으로 올려 놓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이 Lisa의 스타일이 뱀파이어에서 곧 봉사 할 것임을 인식합니다.

Lisa, Sara 및 Rex와의 결국 꽤 늦은 밤이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계획하거나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이례적인 밤 중 하나였습니다.

우리가 기대하지 않는 또 다른 것은 Medical Spa가 Chateau Elan의 날이 얼마나 좋은지입니다. 리셉션 공간에는 아늑한‘코티지 글램’분위기가 있으며 복도 아래의 처리 공간에는 눈부신 많은 애지중지 경험이 제공됩니다.

우리는 50 분의 커플 마사지를 위해 여기에 있으며 치료는 절묘합니다. 며칠이 지났으므로 이것이 바로 우리가 필요한 것입니다. 이 공간은 전문 안마사가 사용하는 따뜻한 오일과 LED 조명 치료 욕조의 핑키 블루 글로우가 방의 편안한 톤에 추가되는 따뜻한 오일을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마사지 후, 우리는 Hydro Lounge와 데크 지역에서 휴식을 취하는 데 휴식을 취합니다.이 지역에서는 외부 미네랄 스파와 치료 후 일광욕 라운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침 햇살을 흡수하고 로제 거품 한 잔을 즐기는 데 잠시 시간을 보냅니다. 이것이 바로 삶의 것입니다.

이 후에 다시 일하러가는 것은 까다로울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먼저 볼 수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정거장은 Bimbadgen에게 거대한 관리자 인 Belinda와 Winery의 헤드 와인 메이커 인 Richard를 따라 잡는 것입니다.

우리는이 와이너리를 좋아하고 항상 우리가 적어도 State Hi에 튀어 나오도록합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Belinda와 채팅 한 후 Richard는 바닥을 돌아 다니며 몇 가지를 보여줍니다.

Bimbadgen에 들어갈 때 와이너리의 내부 작업을 볼 수 있지만, 우리는 이전에 가까이 다가 가서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수확 직후 와이너리에 가본 적이 없었으며 Richard는 신선한 포도 주스를 압박 직후에 맛볼 수있게 해줍니다.

Richard가 매우 똑똑 할뿐만 아니라 매우 흥미 롭습니다. 우리는 주스가 어떻게 진화하는지 정확히 어떻게 빠르게 발생하는지에 대해 많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Richard는 마찬가지로 우리가 이전에 이야기했던 John Wallace 와인 (John Wallace Wines)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이제‘자매’샤르도네와‘B.P.D.’Shiraz라는 두 개의 와인을 더 출시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그들을 맛볼 가능성을 얻 자마자 그들이 어떤 모습인지 이해하도록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와이너리에 튀어 나오지 않고 사냥꾼에게 여행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의 지하실 문은 이제 가정이 집에있을 때와 포도 나무를 바라 볼 때뿐만 아니라 손상된 뒷 마운틴 레인지만큼이나 덩굴을 바라 보았습니다. 훌륭한 와인을 맛볼 수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나는 스카 버러가 어디서나 최고의 와인 시음을한다고 믿는다. 당신은 당신 앞에 모든 메모와 함께 적절한 테이블에 자리를 잡을뿐만 아니라 놀랍도록 지식이 풍부한 직원들에게도 일치하는 치즈 플래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얼마나 좋은가요?

왜 이것이 더 빨리 발생하지 않았는지 이해하지 못하지만 오늘도 Scarborough Wine Club에 가입하여 정말 흥미 롭습니다. 회원 자격에 따라 많은 병의 옵션을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노란색 레이블 샤르도네의 매그넘뿐만 아니라 보너스 병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시드니로 돌아가는 우리의 운전은 결국…‘클린키’였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30 일에 30 개의 혼합 음료 – 1 일차 : Mojito
Next post 10 멜버른 주말 휴가 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