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해밀턴을 보았습니다. 그렇습니다. 정말 훌륭한

모험적인 케이트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나는 지난 금요일에 매우 충동적인 구매를했다 : 바로 다음날 해밀턴을 볼 수있는 티켓 하나.

저의 편지 검토 :“내가 본 것 중 가장 좋은 것입니다.”

해밀턴은 몇 년 동안 가장 인기있는 브로드 웨이 쇼 일 것입니다. 본격적인 문화 현상이되기 위해 브로드 웨이를 넘어서서 갔다.

임대료는 20 년 전에 초연되었으며 문화적 영향 측면에서 해밀턴과 가장 가까운 쇼입니다. 나는 친구들과 함께 고등학교에서 임대를 부르는 것을 기억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인터넷 초기의 쇼의 영향을 비교하기는 어렵습니다. YouTube의 모든 해밀턴 공물을 확인하십시오!)

물론, 지난 20 년 동안 다른 인기있는 쇼가 있었는데, 그 중 일부는 환상적이지만이 수준은 없었습니다.

Wicked는 큰 타격을 입었고 브로드 웨이 팬들, 특히 음악으로 여전히 소중히 여겨지지만 같은 방식으로 문화적으로 교차하지 않았습니다.

몰몬경과 애비뉴 Q는 뮤지컬과 관련이있을 때 곰팡이를 깨뜨렸다. 그러나 둘 다 저속한쪽에 있고 아마도 더 많은 주류 히트가되지 않았을 것이다.

제작자들은 거대했지만 그 성공의 대부분은 별, Nathan Lane과 Matthew Broderick을 기반으로했으며 쇼는 떠나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해밀턴은 일생 쇼입니까? 아마도. 그러나 나는 그것이 일생에 두 번 또는 3 번의 시간에 쇼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에게 말할 때, 내 인생에서 본 적이있는 모든 형태의 최고의 예술 작품이었습니다.” – 미셸 오바마

그런 이유로 티켓에 돈을 쓰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방금 해밀턴의 작곡가, 서정가 및 스타 인 Lin-Manuel Miranda가 7 월 9 일에 쇼를 떠날 것임을 알게되었습니다. 해밀턴 캐스트의 1 년 계약이 올라가는 날이므로 많은 캐스트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돌아오고 있습니다.

Lin-Manuel Miranda를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Daveed Diggs. 그리고 Leslie Odom Jr.와 Renée Elise Goldberry. 그러나 누가 7 월 9 일 이후에 머무를 것인지 누가 압니까? 그리고 이번 일요일에 Tonys 이후 2 차 시장 가격이 얼마나 증가할지 누가 알겠습니까?

그래서 나는 총알을 물고 티켓을 구입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지금까지 지출 한 돈을 벌어 들인 것만으로도 전반적으로 불쾌한 돈을 벌 수 없었습니다. 모든 센트의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공연을 많이 즐기지 못했습니다.

(이메일 가입자에 대한 참고 사항 :이 게시물은 이메일로 보내지 않는 여러 비디오 및 오디오 클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밀턴이 그렇게 좋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우리나라의 이야기이며, 한 사람의 놀라운 삶을 통해 이야기합니다. 해밀턴은 핵심적으로 스마트를 사용하여 미국 티켓을 얻은 이민자에 대한 이야기로, 우리 나라를 최대한 좋게 만들기 위해 지칠 줄 모르고 일했습니다. 해밀턴은 눈부신 – 아마도 천재 일 수도 있습니다. 그는 또한 충동적이고 약간의 hothead였습니다.

놈, 고아, 창녀의 아이 및 스코틀랜드 인은 카리브해의 잊혀진 지점의 한가운데에 어떻게 섭리에 의해 잊혀지고, 빈곤 한, qualor에서 영웅과 학자가되기 위해 어떻게 자라나요? – 해밀턴의 열기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미국이 항상 이민자들의 나라였으며, 많은 사람들이 가장 최근의 도착에 대한 경제적 어려움에 대해 책임을 져야한다는 것을 잊었습니다. 오늘날의 “멕시코 인은 영어를 구사해야합니다”는 실제로 “아일랜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는 또 다른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Lin-Manuel Miranda가 거의 전적으로 색깔의 사람들로 구성된 캐스트를 통해 힙합을 통해 들려주는 쇼를 작곡 한 이유입니다. 힙합은 항상 자신의 상황에 대비하는 언어였습니다.

Lin-Manuel Miranda는 NPR에“이 쇼의 엘리베이터 피치가 얼마나 터무니없는 지 이해합니다. “불가능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단 해밀턴의 인생 이야기에 대해 듣기 시작하면 일종의 의미가 있습니다. 스토리 텔링 모드는 주제에 의미가 있습니다.”

미란다는 오늘날 미국의 모습을 반영했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유색인을 캐스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해밀턴의 이야기는 역경과 싸웠고 더 나은 삶을 구축하려는 목표 로이 나라를 걱정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야기입니다. 미국의 이야기는 가장 가까운 피부 톤을 가진 사람들뿐만 아니라 모든 미국인의 이야기입니다.

“null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미국 새크라멘토에서 가장 좋은 7 가지 일과 어디에 머무를 곳
Next post 2020 년에 여행적인 멍청이가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