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트를 받으십시오 – 남자를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가이드

때때로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디어가 너무 쉽게옵니다. 다른 경우에는 약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우리는이 축제 시즌 인 힌트 선물 가이드를위한 또 다른 뛰어난 무료 선물 잡지를 모았습니다.

당신이 찾을 수있는 최고의 선물 아이디어 중 일부를 위해 Hint Magazine의 무료 사본을 여기에 다운로드하십시오.

PDF 작업자로드 …

Hint Magazine은 다운로드 가능한 PDF이므로 여기를 클릭하여보고 저장하십시오. 내가 의미하는 바를 알고 있다면 관련 중요한 사람들에게도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힌트 2018 사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나입니까, 아니면 크리스마스가 평소보다 훨씬 빨리 나오나요? 올해는 어쨌든 Jet Speed에서 whizzed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산타의 터보가 자신의 썰매에 적합했는지 궁금합니다.

St Nick이 준비되지 않았더라도 선물을 위해 무엇을 사야하는지 아는 것 외에는 아무 이유가 없습니다.

술과 책에서 수제 벨트와 모래 방지 비치 타월에 이르기 까지이 힌트 선물 가이드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작년 (그러나 더 나은)와 마찬가지로, 우리의 힌트 크리스마스 선물 가이드는 당신의 인생의 사람이 사랑할 훌륭한 아이디어로 가득합니다. 우리는 또한 요즘 크리스마스가 실제로 무엇인지에 대한 통찰력과 파티 시즌에 대한 훌륭한 레시피를 공유했습니다.

음주자, 사상가, 여행자 및 재택 행복 등 4 가지 주요 범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이 디지털 페이지에는 나무 아래에 완벽하게 어울릴 무언가가 있습니다.

Hint Magazine의 무료 사본을 여기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작년 에디션을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 안에있는 아이디어는 여전히 좋습니다. 결국, 우리 남자들은 너무 많이 바꾸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Hint Magazine 2017을 얻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남성에 대한 힌트가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실제로 힌트 잡지는 누구나위한 것입니다. 남자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여기서 대부분의 선물 아이디어는 내가 크리스마스를 위해 정말로 받고 싶은 것들입니다 (Christina가 이것을 읽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녀석이기 때문에 나는 내가 아는 것에 대해 글을 쓰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 가이 선물 가이드를 모은 후, Christina는 저를 바라보며 말했습니다.

따라서 힌트 잡지는 남성을위한 것이 아니라 단지 하나가 작성했습니다.

올해의 힌트를 즐기고 멋진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랍니다.

건배 – Jim & Christina xx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골드 코스트 라인에 머무를 곳 – QT Hotel
Next post 클래식 시드니 카레, 일본 점심, 태국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