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를 만드는 데 대한 10 가지 아이디어

버거를 요리하는 방법은 쉬워야합니까? 버거 패티, 뜨거운 팬, 요리사. 그러나 사람들이 놓치는 추가 아이디어와 버거를 건설하는 방법은 거의 없습니다. 최고의 버거를 요리하는 방법에 대한 10 가지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완벽하게 요리 된 버거와 같은 것은 없습니다. 나는 여전히 LA에있는 버거에 대해 꿈꾸고 있습니다. 여전히 10 위 버거 목록에서 1 위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집에서 햄버거를 요리하는 것은 모두 연습에 관한 것이며, 진정으로 계속해서 반복하는 일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것 중 하나입니다! 끊임없는 리허설 덕분에 이제 집에서 만든 버거를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릴 수있는 잘 알려진 트릭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버거를 만드는 데 대한 나의 10 가지 아이디어 – 완벽하게!

1. 항상 최고의 빵을 사용하십시오 – 그것은 항상 롤빵에 관한 것입니다. 브리오슈 (Brioche)는 매우 부드럽지만 내구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내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롤빵과 버거가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패티가 빵에 휩싸이거나 늪에 빠지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2. 피클이 너무 많지 않습니다.

3. 항상 치즈를 넣으십시오. 그렇게 간단합니다. 또한 버거 패티가 함께 붙잡는 데 도움이되고 건설 할 때 일종의 접착제 역할을합니다.

4. 빵을 확보하십시오! 이것은 Gordon Ramsey에서 얻은 아이디어입니다. 버거는 우리의 10 대 버거 목록에 있습니다. 다시 말해, 패티가 빵 위에 직접 앉게하지 마십시오. 빵이 젖지 않도록 샐러드, 소스, 피클 또는 치즈 층이 필요합니다.

5. 햄버거 표면에 소금을 뿌리기 전에 빠른 누르면 주스가 팬에 캐러멜을 만들고 패티에 맛있는 빵 껍질을 만듭니다. 이것을 Maillard 반응이라고합니다. 찾아라!

6. 토마토에주의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과도한 드립을 유발하는 것은 주스입니다.

7. 햄버거에 베이컨을 추가하려면 메이플 시럽의 이슬비를 고려하십시오!

8. 베이컨을 과도하게 익히지 마십시오. 나는 아침 식사를 위해 바삭 바삭한 베이컨을 좋아하지만 햄버거에서는 어려운 부적절한 (사랑) 질감을 제공합니다.

9. jalapeños를 추가하는 것을 절대적으로 고려하십시오.

10. 뚜껑을 팬 위에 놓아 버거의 치즈가 완벽하게 녹아 내십시오.

추가 아이디어 – 나는 팬에 여분의 오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패티에는 충분합니다. 사실 나는 여분의 오일을 사용하면 버거가 너무 많이 발견되었습니다.

버거를 요리하는 방법과 레시피 영감에 대한 훌륭한 지원을 찾으려고한다면, 내 친구는 내 요리 기술을 향상시킨 햄버거 (Hamburger Gourmet)에 대한이 놀라운 책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여기에서 이상적인 버거 패티에 대한 자체 레시피를 공유했습니다!

햄버거를 만드는 최고의 아이디어는 무엇입니까? 최고의 아이디어 나 사랑하는 요리 방법이 있습니까?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Olympus OM-D E-M10 카메라를 사용한 Mrs Romance의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클래식 시드니 카레, 일본 점심, 태국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Next post 그는 말했다 – 그녀는 말했다 – 당신은 새해 결의안을 만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