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시드니 카레, 일본 점심, 태국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이것은 우리가 방금 완료 한 최근 몬스터 여행 계획보다 훨씬 더 많은 작업입니다. 우리는 – 여행 작가 컨벤션에 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떠나는 동안 시드니를 그리워하지 않도록하기 위해 우리는 떠나기 전에 많은 사랑을받는 지역 식품 지역을 부수 었습니다.

음식, 친구, 여행으로 가득 찬 이번 주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건배

Jim & Christina xx

약속 한 바와 같이, 우리가 아는 가장 훌륭한 고양이 중 하나가 있습니다. 조지 클루니 (George Clooney)라는 이름 의이 정교한 신사는 그의 감사하는 인간 조와 바울이 집 주변의 물건을 도와줍니다. 그들은 매우 운이 좋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운이 좋았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비트가 아닌 비트 소녀뿐만 아니라 저녁 식사를 위해 오랫동안 캡처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운이 좋았습니다.

Jo와 Paul ‘s의 저녁 식사 라운드는 기쁨입니다. 우리가 새 (아름다운) 집에 앉아있을 때만 마지막 저녁 식사를 함께 고려하여 방법이 오래 걸렸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Jo는 환상적인 작업 요리를했습니다. 이제 Paul은 천천히 익힌 어린 양에 대한 조각 기술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Jo도 마찬가지로 고기를 선택하기 위해 빠른 구운 채소 샐러드를 두드렸다. 우리는이 특별한 식사를하고 딸을 잠자리에 든다. 어쨌든 Christina와 나는 취침 시간 독서를하기로 투표했을뿐만 아니라 불평 한 많은 자장가.

나는 우리가 어떤 유형의 악몽을 일으키지 않기를 바랍니다!

여자들이 잠들면, 우리 모두는 와인을 완성하는 심한 물건으로 내려 가서 브랜디를 시작하고 따라 잡습니다. 환상적인 밤입니다.

해외 여행이 다가 오면서 젊은이의 밤이 너무 기한이 지났을 때, 내 친구들과 나는 Surry Hills/Redfern의 표준 카레 홈에서 함께 모여 클리블랜드 스트리트의 Maya da Dhaba를 위해 몇 마리의 맥주와 루비!

이 위치는 시드니에서 갈 수있는 영국 카레와 우리 모두가 행복합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동료를 다시 한 번 함께 갖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우리가 서로를 그리워했다고 믿습니다.

우리가 태국뿐만 아니라 크리스티나뿐만 아니라 태국으로 날아가기 전 마지막 날입니다. 포장과 계획에 대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는 점심을 먹기 위해 도시로 가서 마지막 순간의 집안일을 운영합니다.

이 식사는 절대적으로 집안일이 아닙니다. 우리는 갤러리의 Yayoi Japanese Teishoku 레스토랑에 왔습니다. 바로 여기 메뉴는 터치 스크린뿐만 아니라 가장 결정적인 사람의 옵션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것이 결국 Christina와 내가 똑같은 것을 구매하는 이유입니다 : Wagyu Niku Udon. 고기는 종이를 얇게 자르고 60º 계란은 가장 좋으며 국물은 매우 건전합니다. 우리는 점심이 끝날 때 너무 만족스럽게 떠납니다. 아마도 우리는 계획을 수정하고 내일 일본으로 돌아 가야합니다.

우리는 결국 원래 계획을 고수했습니다. 우리는 태국에갑니다!

오늘날 우리는 시드니 비행 터미널에 적시에 도착하기위한 일찍 시작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미 비행기 터미널을 일찍 얻는 것이 여행 스타일의 큰 부분에 대해 정확히 이야기했습니다.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우리는 적어도 화려한 아침으로 운이 좋았지 만, 나는 여전히 이번에는 이번에 이번에는 진정으로 존재한다는 진실과 관련하여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의 사랑하는 여행 팁 : 페리를 타고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면 이미 약간의 승리를 거두고 있습니다. 여행하는 것은 매력적인 차분한 방법입니다. 시드니 비행기로가는 열차는 약간 비용이 많이 들지만 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여행을하는지 정확히 살펴보고 정확히 얼마나 멀리 가야하는지를 살펴보고 열차에서 지불하는 추가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가치.

내가 Christina Charming이 비행기에 얼마나 일찍 나타나는지 정확히 지적했듯이. 그러나 그녀의 초기 시작의 즐거움은 그들에게 전력을 제공하기 위해 그 위에있는 비트 숫자가 그 숫자에 의해 향상되었습니다!

Christina와 함께이 두 명의 화려한 생물은 비행을 염려하는 사람들을 돕는 개입니다. 전면에 Alfie와 같은 부드러운 자물쇠로 손가락을 달릴 때 얼마나 많은 불안이 사라지는 지에 대한 환상적입니다.

아메리칸 항공이 목요일뿐만 아니라 화요일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화요일에 시드니 비행 터미널 출발 로비에서 미국 항공사가 운영하는 노력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준비된 개를 데려오고 장애가있는 사람들을위한 친구 개가되거나 고군분투하는 집에 가입하도록 사교화되었습니다.

거의 비행 시간입니다! 우리는 2018 AGM과 ASTW – 호주 여행 작가 협회의 컨벤션에 참여하기 위해 방콕으로 날고 있습니다. 이 사회는 가장 존경받는 많은 것들과 Revere의 모음입니다.D 호주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 여행하는 기자.

Thai Airways는 서비스를 위해 환상적인 작업을 수행했으며 2018 년 최고의 Provider 2018 상을 수상했지만 마찬가지로 최고의 경제 기후 케이터링을 받았습니다. 나는 소란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나오는 모든 식사는 내가보고있는 영화로 돌아 가기를 원한 이후뿐만 아니라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내려 놓을뿐만 아니라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마지막으로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ASTW 컨벤션을 위해 Anantara Riverside의 방콕에 있습니다. 이것은 크리스티나 (Christina)와 제가 올해 초 사회에 입학 한 첫 번째 컨벤션입니다. 이 사회의 다른 구성원들과 어깨를 문지르고 안경을 문지르는 것은 그러한 특권입니다.

우리는 며칠 안에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할 수있는 많은 것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Christina뿐만 아니라 무대에서 함께 ‘함께 공연’할 것이기 때문에 흥미로울 것입니다.

대회가 끝난 후, 우리는 태국 북쪽의 치앙마이 (Chiang Mai)로 3 일간의 미디어 여행을 떠날 것입니다. 우리는 그곳에 가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특히이 나라 의이 지역에 처음으로 우리의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프레젠테이션에도 행운을 기원하고 곧 다시 한 번 이야기 할 것입니다. 또한 Chiang Mai에 대해 보여 드릴 수있는 특별한 이야기가있을 것입니다.

건배 – Jim & Christina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힌트를 받으십시오 – 남자를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가이드
Next post 버거를 만드는 데 대한 10 가지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