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노이 주 록 포드 (Rockford)의 가족 식사

현지 록 포드가 좋아하는 Beef-a-roo부터 시작합시다. 40 년 넘게 가족을 소유하고 운영 한 Rockford 지역의 7 개의 Beef-A-A-Roo 레스토랑은 수많은 체인 레스토랑에 대항하여 자신의 스스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Beef-a-a-Roo 건물에는 Oldies Rock-N-Roll, 소방서, 창고 및 롯지를 포함하여 다른 테마가 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Beef-A-roo라는 이름을 많이주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3 시간 만에 세 곳의 세 곳에서 세 사람이 그것을 추천했을 때, 우리는 아래에서 가장 큰 유대류를 뛰어 넘는 메뉴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느꼈습니다. 내가 무슨 뜻인지 알아). 우리는 보관 시설에서 점심 식사를 위해 식사를했고 식당 자체는 패스트 푸드 만남이 앉았습니다. 무려 17.58 달러의 경우 1 명의 성인과 세 명의 아이들이 음료와 식사를했습니다. 어린이 식사를위한 선택에는 요거트와 신선한 과일이 포함되며 당신은 당신이 먹는 물건에 대해서만 청구됩니다 (한 아이는 물이 있었으므로 그의 식사는 다른 음식보다 적은 비용 = 개념).

Beefaroo는 Rockford 지역에서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Rockford에서 적어도 한 번의 식사를 위해 이탈리아 음식을 간절히 원합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일리노이 북부의 리틀 이탈리아 여행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로 Lino ‘s의 모든 테이블은 토요일 밤에 도착했을 때 가득 차있었습니다. 다세대 가족은 메인 로비의 소원의 분수에 페니를 행복하게 던지고 있었고, 체로가 머리 위로 돌면서 페인트 칠했습니다. 피자로 유명한 리노의 수많은 테이블 (피사의 기울기 탑의 복제품 아래에있는 거대한 테이블)에는 빵과 피자와 빨간색 또는 흰색 소스로 덮인 다른 음식이 늘어서있었습니다.

Lino ‘s Italian Restaurant의 분수에 동전 던지기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 된 우리는 아이들을위한 고기 공으로 스파게티의 측면을 구입했습니다. 당신이 거친 소시지와 계란을 좋아한다면 놀라운 샐러드를 구입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Lino에 대한 자신의 온라인 리뷰를 작성했으며 객관적으로 호의적입니다. 우리는 가족 분위기를 좋아했으며 화장실로 3 번의 여행을 소원했습니다.

다음날 아침, 우리가 할리 데이비슨 소매점 및 기계공 상점 인 Kegel Harley-Davidson 내부의 오토바이 오아시스 식당에 들어갔을 때 우리의 배가 울부 짖었습니다. Sturgis Omlet을 갈망하거나 커피 한 잔으로 다시 연료를 공급하고 싶든 Motorcycle Oasis는 계속해서 돌아오고 싶은 곳입니다.

Kegel ‘s Harley Diner에 앉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죽 자전거 시트에 앉아 Evel Knievel의 1972 Harley Davidson을 감탄하면서 바에 올라 갔다. 아이들은 크레용과 액티비티 팩에 종사했으며 딥 스틱, 스포크, 스로틀 개, 뚱뚱한 어린 소년 버거와 같은 메뉴가있는 메뉴를 읽었습니다.

우리 목록에있는 다른 Rockford 레스토랑에는 Alvarez Restaurant의 정통 멕시코 음식, 스톡홀름 인의 스웨덴 팬케이크 및 고급 Garrett ‘s Restaurant and Bar (좋은 날씨에는 외부 안뜰에 앉아 인접한 운전 범위의 골퍼를 볼 것을 요청합니다. ). 영형
Discovery Center Museum의 공룡, 양말 원숭이 및 워터 테이블에 의해 구금 된 우리는 다시 Rockford로 돌아와 다음 코스를 준비 할 것입니다.

관련된

일리노이 주 록 포드, 위스콘신 주 벨로이트의 일리노이 이스 토른 이웃에서 가족 휴가는 시카고, 밀워키 또는 매디슨에서 차로 약 1 시간 30 분 거리에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양말 원숭이의 집, 주말 휴가를 위해 일리노이로 모험을 떠난 가족을위한 도로 여행. 원숭이 사업의 정신으로, 여기에 “교수형…
2010 년 7 월 3 일 “일리노이”

롱 비치 반도의 레스토랑은 워싱턴의 롱 비치 반도에서 기뻐하는 10 가지 방법을 읽었을 것입니다. 28 마일 길이의 땅을 오르 내리는 식당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반적으로…
2015 년 8 월 20 일 “Feed Me”

시카고 사우스 랜드에서의 가족 식사 도로 여행 “Feed Me”만트라는 간단하지만 항상 성취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우리 가족 여행에서 우리는 우리가 돌아 다니는 곳에서 “집에서의 저녁 식사”의 확장을 찾습니다. 고품질의 저렴한 지역적이고 맛있는 음식에 대한 지속적인 검색에서 나는 어린 소년들을 포장하고 시카고로 향했습니다.
2011 년 7 월 26 일 “음식 및 음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Previous post 화이트 워터 래프팅 오렌지 어뢰 여행
Next post 6 Mornington Peninsula Wineries 빅토리아 주에서 남쪽으로 내려 가야 할